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꽤 괜찮았던 대구 그랜드 호텔 디럭스 더블룸

by 깨단이 2023. 5. 6.
728x90
반응형

대구 여행 갔을 때 그랜드 호텔에 묵었습니다.

디럭스 더블룸에 묵었는데 1박에 10만 원 조금 넘는 비용으로 아주 쾌적하게 지내다 왔습니다.

 

 

저는 차로 이동했지만 범어역도 바로 근처에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해도 편할 것 같더라고요.

 

대구 그랜드호텔 지하주차장

 

자리는 부족했지만 지하주차장도 있어서 편했어요.

저는 지하 1층에 주차했는데 지하 2층으로도 내려갈 수 있는 것 같았어요.

 

로비

 

로비 층에 스타벅스도 있어서 커피 좋아하는 저에겐 완전 찰떡 공간 : )

CU도 연결돼 있더라고요.

 

대구 그랜드호텔 객실 요금표

 

객실 요금표가 오픈돼 있습니다.

저는 아고다에서 예약했는데 쪼~끔 더 저렴하게 예약했어요.

 

디럭스 더블룸

 

대구 그랜드호텔이 연식이 좀 있는 거로 아는데 룸 컨디션이 꽤나 좋더라고요?

특히 화장실이 생각보다 깨끗했어요! 청결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침구도 푹신하고 뽀송해서 잠이 정말 잘 오더라고요.

여행 중간에 숙소 와서 낮잠 타임도 가졌어요 ^^;;

침구에 좀 예민한 편인데 이곳은 정말 쾌적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스타벅스 일반 + 리저브 매장

 

로비 층에 스타벅스 일반 매장과 리저브 매장이 같이 있습니다.

한 층에 두 매장이 같이 있어서 자리도 정말 많고 인테리어도 고급지더라고요.

교통도 괜찮고 호텔 내에 스타벅스도 있고 룸 컨디션도 좋아서 대구에 재방문하면 그랜드호텔 또 이용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