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잡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3분 잉글리쉬 애슐리 쌤은 누구?!

by 깨단이 2021. 8.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 저의 개인적인 궁금증에 의해 작성하게 된 글입니다 ㅋㅋㅋ

 

매일 출근길에 91.9에서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를 들어요.

'3분 잉글리쉬' 코너랑 '오늘의 키워드 뉴스' 코너가 참 유익한 거 같아요!

딱 키워드 뉴스까지 들으면 회사 도착 시간이라 그 이상은 들어본 적이 없네요 ㅎㅎ

 

매번 들을 때마다 3분 잉글리쉬 코너의 애슐리 쌤이 궁금했어요.

발음도 촥촥 감기는 게 너무 좋고, 팝송 시키면 그 아침에도 노래를 너무 잘하시는 거예요!!

저는 진짜 영어 선생님인 줄 알고 '와 가수하는 게 더 나을 거 같은데?'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가수셨어요...ㅋㅋㅋㅋㅋㅋ

 

레이디스코드의 '애슐리'였습니다!!

어쩐지 그 아침에 쌩목으로 라이브가 장난 아니에요.

역시 실력파 그룹 답네요.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스포츠동아  (왼쪽부터 주니, 애슐리, 소정)
@애슐리 인스타그램
@애슐리인스타그램

 

슐리쌤 맨날 목소리만 듣고 얼굴은 처음 봤는데 너무 예쁘심 : )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 유튜브 채널 들어가면 슐리쌤 라이브 모음집도 있네요ㅋㅋㅋㅋㅋ

노래 부르는 목소리도 너무 매력적!

 

기다리셨죠?🥳 레이디스코드 애슐리쌤 라이브🎶 모음집 #3 [3분잉글리쉬] - YouTube

 

노래 너무 잘하시던데 음악으로도 활동 많이 하고, 3분 잉글리쉬 쌤으로도 계속 활동해줬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