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인천 논현 '영재'] 안주 하나하가 주옥같아서 강추하는 찐 맛있는 술집

by 깨단이 2022. 9. 16.
728x90
반응형

 

인천 논현에 정말 마음에 드는 술집을 찾았습니다!

인테리어도 감각적이고, 메뉴도 시키는 것마다 다 맛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이에요.

 

- 화~금요일 17:00~01:00

- 토~일요일 17:00~02: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외관부터 감성적인 느낌~ 

 

 

내부도 마음에 들었어요!!

인천 논현에 이런 감각적인 곳이 없다고 생각하는 1인인데... 여기는 들어서자마자 마음에 들어서 설렜어요.

술집 잘 고른 느낌!?

제가 친구들한테 가보자고 했거든요 ^^ 

 

영재 메뉴판

 

영재 메뉴판입니다.

맛있는 메뉴로만 구성돼있어요!

메뉴 가짓수가 많지 않아도 다 맛있을 수밖에 없는 음식들이라 고르기 정말 고민스러웠습니다.

 

저는 카라이나베(22,000원), 전복내장파스타(25,000원)과 하이볼(8,000원)을 주문했고, 먹다가 트러플크림치즈(11,000원)을 추가했어요!

 

하이볼(8,000원)

 

하이볼이 먼저 나왔습니다! 잔도 예쁨!!

하이볼은 역시나 맛있습니다 : )

몇 잔 먹었는지 모르겠네요??ㅎㅎㅎ

 

전복내장파스타(25,000원)

 

진짜 고소하고 맛있었던 전복내장 파스타예요!!

전복도 손질이 다 돼있고, 네 등분으로 커팅돼있어서 먹기 편했습니다.

그리고 전복내장이 많이 들어가서 색도 진하고 맛도 진했어요!

소스까지 싹 다 긁어먹었지 뭐예요~

진짜 다음에 가도 또 시켜먹을 파스타입니다.

 

카라이나베(22,000원)

 

전복내장파스타를 흡입하는 도중에 나온 카라이나베입니다.

파스타를 시켰으니 하나는 얼큰한 걸 시키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 시켰는데 굳!!

아주 얼큰해서 제 입에는 딱이었어요.

숙주랑 고기 한데 잡아서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짱맛!

매운 거 잘 못 먹는 제 친구는 힘들어해서 전복내장파스타 좀 더 많이 먹게 해 줬어요...ㅋㅋㅋ

태국 고추도 들어있더라고요! ㅎㅎ

 

 

맛있어서 흡입하다 보니 전복내장파스타를 너무 빨리 끝내버렸어요 ㅋㅋㅋㅋ

카라이나베 하나로만 술 먹기 아쉬워서 트러플크림치즈를 추가했습니다.

 

트러플크림치즈(11,000원)

 

트러플크림치즈가 한 스쿱 가득 담겨있어요.

트러플 향 장난 아니에요!!

비스킷에 크림치즈와 크렌베리 올려 먹으면 진짜 짱맛

크림치즈 조금만 떠서 먹어도 트러플 향이 확 올라올 정도예요.

 

안주 단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서 저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다음번엔 다른 안주도 먹어볼 거예요!

인천논현에서 분위기 좋고 안주도 맛있는 술집 찾으신다면 영재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