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 Bakery

[스타벅스 미니쿠퍼 콜라보 '루프탑 그레이 라떼'] 스벅 로고 리유저블컵 겟!!

by 깨단이 2021. 8.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미니쿠퍼랑 콜라보 이벤트 하는 리유저블 컵이 너무 갖고 싶었는데 계속 품절인 거예요ㅠㅠ
그러다 오늘 퇴근길에 조회했는데 루프탑 그레이 라떼가 딱!! 떠서 바로 들렀어요.

스타벅스 미니쿠퍼 콜라보 이벤트


리유저블컵 용량은 670ml 입니다.
컵은 총 3종류인데, 저는 동그라미 그려진 컵보다는 스타벅스 로고가 박힌 리유저블 컵이 갖고 싶었어요.
근데 랜덤이라 선택할 수 없다는 점 ㅠㅠ


짜잔!!
8/11에 조회했는데 원래는 계속 품절이었거든요.
근데 중간에 갑자기 루프탑 그레이 라떼만 딱 활성화가 된 거예요!
그래서 퇴근하는 길에 바로 들렀습니다.

루비 레드 칠링 아이스티는 그나마 재고 있는 곳이 종종 있었는데,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랑 루프탑은 거의 품절이더라고요.
제스트 그린 블렌디드는 언제 입고되는지 물어봤는데 미정이라고 하셨어요.
그냥 조회해보다가 활성화되면 머뭇거리지 말고 바로 먹는 게 답일 것 같습니다.

루프탑 그레이 라떼 후기
루프탑 그레이 라떼(8,500원)


크~ 저는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리유저블 컵이었습니다!
갖고 싶던 컵으로 받아서 기분 좋았어요.


흑임자 크림이 몽글몽글 들어있어요.
위에만 떠서 먹어봤는데 달달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빨대도 같이 제공된답니다.
구부러지지 않는 단단한 재질이에요!


사이즈가 큰만큼 칼로리도 높아요 ^^
709ml(24 oz)에 415kcal랍니다.
양이 진짜 많아서 이거만 먹어도 배불러요.

맛은... 제 입맛에는 좀 별로였어요.
기대가 커서 그런가...?
흑임자 폼이랑 섞어서 마셨더니 씁쓸한 맛에 단맛 추가된 느낌?
발란스가 잘 안 맞는 느낌이라 생각보다 임팩트도 없고 별로였어요.
내가 기대한 맛이 아니야... 안 섞고 폼이나 더 먹을걸...

그리고 생각보다 흑임자 폼이랑 라떼랑 잘 안 섞이더라고요.
계속 저어줘야 합니다.
나중에 폼이 좀 가라앉아서 잘 섞이니까 그나마 좀 나아지긴 했는데 그래도 뭐....
엄마도 드렸는데 별로라고...ㅎㅎ
같이 사 먹은 친구도 또 먹지는 않을 것 같다고 하네요.
후기가 다들 엄청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ㅠㅠ
다 먹으니까 엄청 배부르고 입이 제대로 텁텁합니다.
제 입맛에는 루비 레드 칠링 아이스티가 더 낫지 않았을까 싶네요.

흑임자 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맞겠지만, 저처럼 평소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위주로 먹는 분들은 생각보다 입맛에 안 맞을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리유저블 컵 유의사항도 확인하세요.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냉동실 보관 불가입니다.
열탕 소독도 불가!
그냥 예쁘게 찬 음료만 담아먹는 거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