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시흥 정왕 '월수금 통돼지'] 점심시간에 직장인 손님 가득한 얼큰한 김치찌개 맛집

by 깨단이 2021. 8.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정왕동에 위치한 '월수금통돼지'를 소개할게요.

 

평   일 09:30 - 21:30

- 토요일 09:30 - 19:00

- 일요일, 공휴일 09:30 - 15:00

- 주차공간 있음

 

 

시화공단 경기과기대 근처에 길산지식산업센터가 있어요.

1층에 위치해있는데, 도로변에서는 가게가 안 보이고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야 보입니다.

 

포장하면 2인분 가격으로 3인분이 포장된데요!

다음에는 포장해봐야지!!

 

영업시간은 사진 참고하세요~

 

 

가게가 넓지는 않지만 자리는 꽤 알차게 있습니다.

저 날은 주말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평일 점심에 가면 예약 손님과 방문 손님의 행렬이 이어지며 꽉꽉 찹니다.

 

갈 때마다 보면 예약 손님 중에 삼겹살을 주문하시는 분들이 꼭 계시더라고요.

그러면 도착 시간에 딱 맞게 삼겹살을 불판 위에서 구워주신답니다.

그걸 보면서 다음엔 저도 삼겹살 예약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삼겹살도 통통하니 너무 맛있게 생겼거든요.

 

테이블마다 마스크를 걸 수 있게 고리가 부착돼있어요.

센스!!!!

 

월수금 메뉴판

 

통돼지김치찌개 주문은 필수!!

1인분에 8천 원입니다.

 

 

거의 패스트푸드 수준으로 빠르게 나와요.

주문하면 거의 바로 세팅이 됩니다.

 

라면사리(1,000원)와 육수도 미리 준비해놓죠 ㅎㅎㅎ

끊기면 안 되니까요 ^^

 

통돼지김치찌개(8,000원)

 

보글보글 끌을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팍팍 끓일수록 더 깊은 맛을 내서 맛있어져요.

 

 

월수금 통돼지김치찌개 계란말이 신기해요!

정말 여러 겹이에요.

어떻게 이렇게 돌돌 말죠...?ㅋㅋㅋㅋㅋㅋㅋ

 

계란말이 리필됩니다!

물론 계란말이뿐 아니라 다른 밑반찬도 리필됩니다.

 

 

리필했는데 그냥 2 접시 가져다 주셨어욬ㅋㅋㅋㅋㅋㅋ

또 리필할걸 아셨나 봐요^^ 

많이 먹으라며 2개 주셨어요 ㅋㅋㅋㅋㅋ

기본 3 접시는 먹고 오는 듯요.

인심 박수 쳐

 

 

월수금 통돼지 김치찌개는 고기가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비계도 탄탄해서 느끼하지 않았어요.

살코기랑 적절한 비율로 섞여있어서 좋아요.

돼지껍데기도 쫀쫀하고요!

 

 

두부도 큼직하게 들어있고 김치도 많이 들어있어요.

재료를 팍팍 넣어주니까 더 맛있어요.

 

 

밥을 국물에 자작하게 적신 다음에 계란말이 얹어 먹으면 최고!!

김치찌개 국물이 진짜 칼칼하고 얼큰하거든요.

그래서 계란말이랑 정말 찰떡궁합이에요.

계란말이 리필을 안 할래야 안 할 수가 없어요~

 

 

어느 정도 먹다가 라면사리 넣고 또 보글보글

 

 

먹고 또 먹어도 고기가 줄지 않아요.

뒤집을수록 더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려주세요ㅠㅠㅠ

 

나중엔 친구랑 가위바위보해요....

고기는 남기고 갈 수 없으니까요 : )

 

 

먹다 보면 마지막에 숭늉이 나오는데, 이거 정말 고소합니다.

속을 따뜻하게 해 줘요.

얼큰한 국물 먹다가 고소하고 따뜻한 숭늉으로 마무리하니 위를 보호해주는 느낌이랄까요?

맛있어서 이거 마저도 다 먹고 배 터질 거 같다고 징징대며 떠나죠.... ㅋㅋㅋㅋㅋ

 

평일 점심시간에는 손님이 워낙 많아서 예약하시거나 12시 땡 하자마자 드시러 가셔야 해요.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되돌아가는 분들 몇 번 봤습니다.

 

국물이 정말 얼큰하고 깊은 맛을 내는 월수금 통돼지김치찌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