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우미학', '면주방'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으로 추천!

by 깨단이 2021. 8.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안에 있는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 )

 

바로 '우미학'과 '면주방'이에요.

테이스트빌리지 내에 위치해있어요!

 

 

테이스트빌리지는 여러 음식점이 모여있는 식당가예요!

아래 맵 참고하세요 : )

 

 

빌리지 내에는 제가 추천하는 우미학과 면주방 말고도 여러 음식점이 있어요.

맛있어 보이는 음식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ㅠㅠ

두 바퀴 정도 돌다가 결국 '면주방 갈비국수(8,700원)'과 '우미학 차돌깍두기볶음밥(8,500원)'을 골랐습니다.

 

 

면주방 갈비국수

 

 

가게 앞에도 자리가 있지만, 테이스트빌리지 자체가 식당가여서 자리 있는 곳에 자유롭게 앉으시면 돼요.

저는 면주방 앞에 자리가 없어서 우미학 쪽으로 가서 앉았어요.

 

면주방 메뉴판

 

면주방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는 갈비국수로 시켰어요!

왠지 우미학 차돌깍두기볶음밥이 빨개서 다른 음식은 안 자극적인 음식으로 시키고 싶더라고요.

 

면주방 갈비국수(8,700원)

 

전형적인 사골국물인데, 국물이 진하고 간도 잘 맞아서 굉장히 괜찮았어요!!

국물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면도 탱탱하고 고기도 꽤 많았어요.

아무래도 국수 자체가 순한 맛이어서인지 고기 찍어먹는 소스는 매웠어요.

매콤고추소스!! 이 소스도 굉장히 제스타 일이었어요.

순한 국수와 매콤한 고추소스의 조합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먹을 거예요.

 

 

우미학 차돌깍두기볶음밥

 

우미학 메뉴판

 

 

'우미학' 하면 차돌깍두기볶음밥이 가장 유명하죠?

그래서 저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주문했습니다.

 

 

우미학 차돌깍두기볶음밥(8,500원)

 

시뻘건 색상이 군침 돋게 생겼습니다.

우미학 차돌깍두기볶음밥이 유명하기도 하고, 음식이 나왔을 때 냄새가 너무 좋아서 더 기대됐어요.

근데 생각보다 차돌이 잘 안 보일 정도로 없어서 좀 당황 ^^;;

 

 

한 입 먹었는데 생각보다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

고기가 많지 않아서 먹기 전엔 뭔 맛이 있으려나... 했는데, 고기가 중요한 음식이 아녔어요 ㅋㅋㅋㅋ

깍두기가 메인이었던 거죠!

매콤한 양념과 깍두기의 조화만으로도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고소한 참기름 향이 아주 강하게 나서 더 맛있었어요.

 

깍두기볶음밥 먹고 갈비국수 먹으면 크~

순한 맛과 얼큰한 맛의 조화가 굳굳!

저는 이 두 조합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