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시화 정왕역 '자금성'] 런닝맨 짜장로드에도 나온 짜장 짬뽕 맛집 추천

by 깨단이 2021. 9.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왕역 근처에 위치한 '자금성'을 소개할게요!

이곳은 런닝맨 짜장로드 편에도 나온 곳이에요.

짜장 맛집인데, 짬뽕도 정말 맛있답니다!! 오히려 짬뽕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 수~월요일 09:00~20:00

- 매주 화요일 휴무

- 지하주차장 이용 가능

 

 

저 돼지 모형이 보인다면 잘 찾아오신 거예요!

돼지짬뽕이라고 적혀있는 곳이 자금성 후문입니다.

반대편에 정문이 별도로 있어요.

 

 

내부는 강렬한 Red입니다.

입석도 있고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런닝맨에 나왔음을 인증하는 R마크도 있고요~

전에 광수랑 유이가 같이 방문한 곳이에요!

사진에 보이는 곳이 정문입니다 : )

 

자금성 메뉴판

 

자금성 메뉴판 확인하세요~

 

앞에서 여기는 짜장도 맛있지만 짬뽕으로 더 유명한 곳이라고 했잖아요?

한우 사골을 12시간 우려낸 육수로 짬뽕 국물을 만든다고 하네요.

국물 진짜 진하고 맛있어요!

 

저는 여기에서 짜장, 짬뽕, 치스탕수육 등 여러 메뉴 먹어봤어요.

치즈탕수육이 엄청 맛있다고 해서 예전에 먹었었는데, 맛이 잘 기억이 안 나네요....?

기억에 남을 만한 맛은 아니었던 거겠죠...? 하핫

 

근데 여기 짬뽕이랑 짜장은 재방문해서 몇 번 먹었어요.

짜장, 짬뽕은 정말 맛있답니다 : )

 

저는 이번에 해물쟁반짜장(7,000원)과 얼큰돼지짬뽕(8,000원)을 주문했어요.

 

 

자금성은 메뉴 주문을 선불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모든 게 음식이 나오면 직접 가지러 가면 됩니다.

물도 셀프~ 음료도 셀프~ 반찬도 셀프~ 다 셀프입니다.

 

 

차 안 끌고 가는 날에는 헛개동동주 한 잔 크~ ㅋㅋㅋㅋㅋ

근데 보통 차 끌고 가서 잘 못 먹어요 ㅠㅠ

차 안 가져가시는 분들은 헛개동동주 한 잔은 무료니까 맛보세요!!

 

 

자금성은 특이하게 삼행시 이벤트도 있어요 ㅋㅋㅋ

센스 있으신 분들은 삼행시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매주 일요일 3명을 추첨하여 시제 음식을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이렇게 80년대에 쓸법한 번호표를 주신답니다 ㅋㅋㅋ

음식이 완료되면 번호 불러주세요.

 

해물쟁반짜장(7,000원), 얼큰돼지짬뽕(8,000원)

 

저는 여기 짜장면이 더 맛있어요!!

소스가 넘 맛있어요.

적당히 달고, 면은 탱탱 쫄깃하고,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저에게 딱이었어요.

술술 들어갑니다.

저 맛있으면 엄청 빨리 먹거든요. 여기 짜장면 진짜 호로록호로록~ 

 

 

돼지짬뽕은 국물이 진짜 얼큰하고 진합니다.

매워서 넘 좋아요.

돼지 냄새도 일절 안 납니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는데, 얇아서 질기지도 않았어요.

(그래도 저는 짜장이 더 좋아요^^)

 

정왕에서 짜장면 짬뽕 맛집을 찾으신다면 자금성 들러보세요~

정왕역 근처에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