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노량진 컵밥거리 '왕왕 이모네 컵밥집'

by 깨단이 2021. 9.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노량진 컵밥 거리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아주 예전에 다녀왔는데요 지금 리마인드차 올리네요^^

 

 

 

저는 영상으로만 노량진 컵밥 거리를 접했을 때는 거리가 완전 포차로 가득 찬 줄 알았어요.

그런데 생각보다는 많지 않더라고요.

제가 못찾은걸까요...?ㅋㅋㅋㅋ 

저 한 라인이 끝이던걸요....?

 

 

저는 여러 가게 중, '왕왕 이모네 컵밥집'을 방문했습니다.

여기가 사람이 계속 꾸준히 방문하길래 눈팅하다가 저도 합류했어요.

 

 

이모네 컵밥집은 섹션TV, 라이브, 생동성연애 등 TV 출연이 많았더라고요.

다른 컵밥집도 TV 출현이 많았을지 갑자기 궁금하네요.

 

 

왕왕 이모네 컵밥집 메뉴판 확인하세요!

저는 '짜렐라치즈스팸(3,5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이모님께서 바로 만들어주십니다.

이모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먼길 와줘서 너무 고맙다고 듬뿍듬뿍 주시고, 불고기도 넣어주시고 ㅋㅋㅋㅋ

아주 아낌없이 주십니다.

 

 

제 짜렐라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짜렐라스팸에 들어갈 스팸, 계란, 숙주, 비엔나가 준비되고 있어요.

 

 

일반 사이즈로 시켰는데도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너무 뭐가 많이 들어가서 섞으니까 좀 비주얼이 그렇긴 한데;;

그만큼 이모님의 마음이 많이 들어간 거로^^;;

 

짜렐라스팸의 원래 구성보다 더 들어갔어요.

짜렐라스팸에는 치즈+김치볶음+스팸+계란+비엔나+숙주+콘이 들어가요.

근데 여기에 삼겹+소불고기까지 더 넣어주셨어요.

그래서 정말 더더더더 배불렀습니다.

둘이 하나로 먹었는데도 충분했어요.

 

 

학생들 먹기는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요즘 3,500원에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제 주변엔 없어요... ㅋㅋㅋㅋ

배고플 때 지나가는 김에 사 먹기는 좋은 것 같습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