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배곧 '김종구 부산어묵'] 어묵 전문점인줄 알았는데 떡볶이, 튀김까지 완벽한 곳!

by 깨단이 2021. 8.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김종구 부산어묵'을 소개합니다!

 

수제어묵 전문으로 만드는 곳이에요.

어묵만 사 먹기는 아쉬워서 떡튀순 세트도 포장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 매일 11:00 - 22:00

- 지하주차장 이용 가능(최대 2시간)

 

 

 

배곧 스타타워 건물에 있어요. 

올리브영 바로 옆에 있습니다!

주차까지 되는 분식집이라니 정말 완.벽

 

김종구 부산어묵 메뉴판

 

김종구 부산어묵 메뉴판입니다.

 

저는 부산어묵(1꼬치 500원)와 떡튀순 세트를 포장했어요.

떡튀순 세트는 '옛날떡볶이(3,000원), 바사삭모듬튀김(3,000원), 쫄깃순대(3,000원)'로 구성돼있어요.

 

김종구 부산어묵 배곧점은 포장/배송도 가능하네요!

저는 나간 김에 포장해왔어요~

 

 

빨갛게 익고 있는 쌀떡볶이도 있고, 튀김도 더미로 있어요.

오픈 키친인 데다가 튀김 색상도 깨끗해서 청결한 느낌적인 느낌~ 

 

부산어묵 + 떡튀순 세트(10,000원)

 

얼른 포장을 뜯어서 펼쳐놨어요.

 

제가 좋아하는 게 다 모여있으니 기분이 좋네요 : )

요즘 떡볶이 3천 원에 먹기 힘든데 뭔가 득템 한 기분도 들고요 ㅋㅋㅋㅋㅋ

 

쌀떡볶이(3,000원)

 

씨뻘건 떡볶이 색상 아주 맘에 듭니다.

여기 떡볶이는 쌀떡볶이예요!

가져오는 동안 하나도 안 퍼지고 완전 쫄깃쫄깃해서 좋았어요.

 

떡볶이는 매운 편이었어요.

매운데 단맛이 나는 그런 매운맛이랄까요?

 

어묵은 소량 들어가 있습니다.

어묵이 많은 떡볶이를 드시고 싶으시면, 어묵많이떡볶이 4,000원을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부산어묵 2꼬치(1,000원)

 

어묵을 2 꼬치 사 왔는데, 국물도 가득 포장해주셨어요.

어묵이 굉장히 담백하더라고요!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도 칼칼하니 맛있어서 들고 마셨던 기억이네요.

 

순대(3,000원)

 

순대도 괜찮았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찰지고, 내장도 종류 다양했어요.

오소리감투 쫄깃쫄깃~!

초장에 찍어먹었더니 새콤 매콤한 맛이 가미돼서 더 맛있었어요.

 

모듬튀김(3,000원)

 

마지막으로 튀김입니다!

정말 름기 싹 빠져서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졌어요!!

눅진해진 부위 없이 전부 바삭했습니다.

 

근데 새우튀김 안에 껍데기가 있는 데로 튀겨진 게 아쉬워요ㅠㅠ

계속 껍데기가 입에서 걸리적 걸리적

깐 새우튀김이었으면 너무 좋았을 텐데 말이죠.

 

어쨌든 모든 메뉴는 다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 떡볶이 2인분에 만원도 넘잖아요? 그리고 배불러서 남기고....

여기는 1인분씩 포장이 돼서 여러 메뉴 맛볼 수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착한 가격이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에 떡볶이 당길 때, 또 한 번 사 먹으러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