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 Bakery

[인천 연수 '안스베이커리'] 빵순이라면 꼭 가봐야할 제과 명장 빵집

by 깨단이 2021. 10.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천에 안창현 제과 명장이 운영하는 유명 빵집인 '안스베이커리'가 있습니다.

지점은 여러 갠데 저는 인천 연수점이랑 송도점을 자주 이용해요.

근데 제 기억에는 인천 연수점이 빵 종류가 더 많았던 것 같네요.

 

- 매일 08:00 - 23:00

- 별도 주차장 없음

 

 

 

참고로 별도의 주차장은 없지만 골목길에 주차하면 됩니다.

 

연수 안스베이커리는 2층으로 이뤄져 있어요.

1층은 베이커리, 2층은 카페입니다.

 

 

안스 베이커리 케이크

 

케이크는 조각으로도 팔고 홀 케이크로도 팔고 있습니다.

케익 주문은 2~3일 전 미리 예약해야 하고, 10~12자 내의 문구도 기입 가능하다고 하네요.

 

 

안스 베이커리 음료

.

안스베이커리 음료 메뉴판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가 4,300원으로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에요.

여름에는 팥빙수도 팔아서 많은 분들이 2층에서 팥빙수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안스 베이커리 빵

안스 베이커리는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빵 고르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요.

우선 냉장, 냉동 제품부터 쓱~

 

 

엔젤링은 옛날에 먹어본 건데 차갑게 먹으면 맛있어요!

과자처럼 바삭한 호두 베이글에 양파, 크림치즈, 명장의 비법 크림이 들어가 있답니다.

 

 

냉장 쪽에는 카스테라랑 샌드위치, 마카롱도 있어요.

마카롱은 볼 때마다 하나 사 먹어보고 싶은데, 다른 빵 둘러보다 보면 안 사게 되더라고요...

명장의 마카롱도 궁금한데 : )

 

 

빵 종류가 이렇게나 많아요.

나름 찍는다고 찍었는데 다는 못 찍었습니다.

찍는 것도 정말 일이었어요 ㅋㅋㅋㅋ

 

진짜로 빵 고를 때마다 고민이에요... 

이날은 밥을 먹은 상태여서 디저트로 먹을 빵이 필요했기에 많이 못 사서 속상 ㅠㅠ

소금빵, 레몬케익은 품절이어서 어찌나 마음이 아프던지.... 소금빵 먹고 싶었는데ㅠㅠ

 

명란 파파 바게트(4,300원)

 

저 날은 바게트 류가 당기더라고요

프랑스 바게트, 명란 바게트, 명란 파파 바게트 중 처음 본 메뉴인 '명란 파파 바게트(4,300원)'를 구매해봤어요.

 

안스가 개발한 특허 취득 기념빵이라네요.

명란 소스, 베이컨, 대파, 치즈가 들어간 빵이에요. 

솔직히 맛이 없으래야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ㅋㅋㅋㅋ

 

아 근데 이거 정말로 진심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파 향이 진짜 뿜 뿜입니다.

마늘바게트에 대파가 왕창 들어간 느낌?

대파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달달+고소+짭짤함의 조화가 진짜 기가 막혔어요.

이건 진짜 재구매 의사 1000프로!!

 

까눌레(2,800원)

 

아 이건 실패작....

'맛남살롱' 까눌레가 진짜 핵맛있거든요. 

먹고 반해서 한동안 거기에서 까눌레 몇 번 사다 먹었는데, 안스베이커리에도 '까눌레(2,800원)'가 있는 거 보고 급 당겨서 구매했어요.

 

근데... 무슨 맛이죠...?

겉은 눅눅하고, 내부는 촉촉을 넘어 축축하고 떡 같았어요...

그리고 왜 위스키 맛이 나죠....?

상했던 건지.... 원래 이런 건지 분간이 안됐어요 ㅠㅠ

한 입 먹고 바로 손절 ㅎㅎ

파파 바게트나 두 개 살걸 그랬습니다.

 

여태까지 저를 사로잡았던 까눌레 집은 '맛남살롱' 뿐이었어요.

까눌레는 맛남살롱! 안스베이커리는 명란파파바게트!!!

 

 

안스 베이커리 선물세트

 

한쪽에는 이렇게 선물세트도 팔고 있답니다.

명장선물세트 2, 3호 구성 좀 괜찮은 듯?!

제가 워낙 빵순이라 선물할 때도 베이커리 선물세트 자주 구매하는데, 나중에 안스베이커리도 구매해볼까 봐요~

아직은 구매한 적 없어요 ㅎㅎㅎ

 

빵 종류 정말 많으니까 한번 방문해보세요.

요즘은 인천 외에도 경기, 서울에도 지점이 하나둘씩 생기더라고요.

파파 바게트 강추!! 

까눌레는... 드시지 마세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