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인천 소래포구 '도깨비 조개구이'] 재방문 의사 200%, 퀄리티 높은 무한리필 맛집

by 깨단이 2021. 1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천 소래포구에 조개구이 무한리필 집이 새로 생겼는데 퀄리티와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결론은 대대대대만족!!

첫 방문 후 만족스러워서 재방문까지 한 조개구이 무한리필 집인 '도깨비 조개구이'를 소개드립니다.

 

 

 

- 매일 11:00~24:00

- 건물 지하 주차장 이용(구매 영수증으로 2시간 무료 주차 가능)

 

 

소래포구종합어시장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건물 지하에 주차가 가능해요!

 

 

구매 영수증에 있는 바코드로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까 영수증 꼭 받으세요~!

 

 

 

실내 테이블은 이 정도 있어요.

새로 생겨서 굉장히 깨끗했어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저녁 시간으로 갈수록 야외 테이블도 많이 펴지더라고요.

 

근데 야외는 조개찜이나 대하구이 드시는 분들만 사용 가능하고, 조개구이는 실내 테이블을 이용해야 해요.

불 때문인 듯합니다. 조개구이는 가스버너로는 안되니까요~

 

도깨비조개구이 메뉴판

 

 

도깨비조개구이 메뉴판이에요.

저는 '조개구이 무한리필(25,900원/인)'을 주문했어요.

 

 

조개구이 무한리필 세팅입니다.

밑반찬과 치즈를 세팅해주시고, 조개도 처음에는 종류별로 담아서 주세요.

나중에 더 먹고 싶은 조개는 따로 수조에서 담아와서 드시면 됩니다.

키조개도 양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그 점이 너무 좋아요!!

 

왼쪽은 조개 구이판, 오른쪽은 고기판입니다.

고기는 셀프코너에 있어서 가져와서 드시면 되는데 넘 별로여서... 맛본 이후로는 오로지 조개만 집중 공략했습니다.

 

셀프바

 

셀프바입니다.

야채도 있고 소시지, 삼겹살, 오리고기, 양념고기도 있어요.

저는 삼겹살이랑 소시지 가져다가 먹었었는데 별로였어요...

조개구이 먹으러 간 거니까 조개를 열심히 먹어야죠 : )

 

버터랑 청양고추 듬뿍 담아가세요!! 키조개 구울 때 핵심입니다!!

버터랑 청양고추 넣고 구우면 지이인짜 맛있어요.

뒤에서 사진으로도 보여드릴게요.

 

 

조개가 구워지는 동안 술 세팅해야죠 ㅎㅎㅎ

여기는 물/음료/컵/주류 모두 셀프입니다.

처음에는 저도 모르게 직원 불러서 주문했다가 셀프라고 하셔서 굉장히 당황하며 '앗 죄송합니다'를 외쳤던...ㅋㅋㅋㅋ

메뉴판에도 셀프라고 쓰여있으니 직원 부르지 마세요....ㅋㅋㅋㅋ

 

라면 코너도 있는데 조개구이만 먹어도 배가 터질 거 같아서 라면은 한 번도 안 끓여봤네요.

많이 끓여 드시더라고요. 조개도 넣어서!

 

 

키조개는 꼭 버터와 버터+초장 2가지 버전으로 만들어주세요.

저렇게 청양고추와 버터를 넣고 구우면 핵 맛있음!!!!!

 

키조개뿐 아니라 다른 조개도 신선해서 구워서 먹으면 쫄깃쫄깃 탱탱해요.

남자 친구가 조개구이 좋아해서 여러 군데 다녀봤는데 가장 신선하고 퀄리티 좋은 것 같아요.

심지어 무한리필인 거 감안하면 진짜 탑급인듯!!

 

 

키조개 두툼한 거 보세요.

참고로 수조 안에 있는 모든 키조개도 다 엄청 큽니다!

 

 

고기가 아닙니다!! 셋다 키조개 사진이에요!!

크고 실해서 그냥 버터구이로만 먹어도 맛있고, 초장 구이도 맛있고, 치즈 돌돌 감싸서 먹으면 더 맛있고 ㅠㅠ

어떻게 먹어도 맛있어요.

 

 

전복도 무한리필이에요!

살아있어서 서로 딱 붙어 있더라고요.

처음엔 서로 붙어 있어서 '어떻게 굽지?' 했는데 그냥 그대로 불에 올리니까 나중에 알아서 떨어지면서 구워지더라고요.

꿈틀대는 거 보면 미안하긴 하지만.... 맛있는걸 ㅠㅠ

 

참고로 전복은 리필할 때 굉장히 많은 악력이 필요합니다.

수조 안에서 서로 다닥다닥 붙어 있어요.

뜰채로 강제로 분리시켜서 겨우 4개 떠오는데도 손에 쥐 날뻔했어요 ㅋㅋㅋㅋㅋ

 

 

이 조개도 맛있었어요 ㅎㅎ 소라도 쫄깃쫄깃!

다른 조개들도 실하지만 키조개와 전복에 밀려서 기억에 잘 안 남아있네요....

 

무한리필 수조

 

종류별로 원하는 데로 리필할 수 있는 수조입니다.

이 점이 이 가게의 가장 큰 장점!!

저는 무조건 키조개와 전복 위주로 리필해요 ㅋㅋㅋㅋㅋ

 

 

이게 리필해온 키조개예요.

처음에 나온 키조개랑 사이즈가 거의 같아요. 

리필이라고 급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보글보글~

진짜 원 없이 조개구이 먹고 왔어요.

먹으면서도 맛있고 싱싱해서 기분 좋았어요.

 

10월 초에 첫 방문 했다가 또 먹고 싶어서 10월 말에 재방문했어요.

재방문했는데도 만족감은 여전해요!

3차, 4차 재방문하고 싶은 곳!!

(을왕리에서 파는 조개구이보다 훨씬 나아요....)

 

 

소주가 정말 술술술 들어갑니다.

도깨비 조개구이 무한리필 강강강강추추추추!!!

 

요즘 입소문을 탔는지 조금만 늦어도 웨이팅 장난 아니에요.

일찍 방문하셔서 많이 먹고 오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