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화성휴게소 '식이네버거'] 입이 찢어질듯이 푸짐한 버거, 맛은!?

by 깨단이 2022. 1.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화성휴게소를 자주 지나다니거든요. 

전부터 햄버거 집이 있는 걸 눈여겨보다가 기회가 돼서 먹어봤습니다!

 

- 화성휴게소 서울방향에 위치

 

 

화성휴게소 건물 옆에 별관 같은 곳에 따로 위치해있어요.

 

 

내부에 식사할 수 있는 자리가 있긴하지만 많지는 않아요.

바로 야외랑 연결돼있습니다.

 

식이네버거 메뉴판

 

식이네버거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버거는 3가지 종류입니다.

불고기치즈버거, 새우버거, 포테이토치킨버거가 있어요.

 

저는 무난해보이는 '불고기치즈버거세트(6,700원)'을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좀 나가는 편이었어요.

 

 

바로 만들어주는 건 줄 알았는데 만들어진 거에서 꺼내 주시더라고요 ㅎㅎ

제가 바라던건 이게 아녔는데 말이죠....?

그래도 따끈따끈해서 한시름 놓았어요.

 

불고기치즈버거, 포테이토

 

햄버거가 정말 컸습니다.

한 입에 절대 안 들어가서 입에 계속 묻더라고요.

양파도 정말 아삭하고 야채 상태가 너무 좋았어요.

 

패티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ㅎㅎㅎ

꽤나 비싼데 이럴 거면 맘스터치 먹는 게 더 나을듯하다는 생각이 뿜뿜

 

포테이토는 많이 짜지 않았어요.

제 입맛에는 안 짠 포테이토라서 좋았습니다.

 

결론은 음... '한 번 경험했으면 충분하다'와 '6,700원의 가치는 아니다' 정도입니다.

정말 급하게 이동해야 하는 게 아니라면 다른 거 드세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