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당진 '향심이네'] 한진포구 해물 얼큰이 칼국수 맛집으로 강력 추천!

by 깨단이 2022. 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충남 당진 한진포구에 해물 얼큰이 칼국수 맛집이 있어서 소개드려요~

 

- 매일 10:30~21:00

- 매주 월요일 휴무

- 한진포구 공영주차장 무료 이용 가능

 

 

 

한진포구 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향심이네 1층은 식당으로 거의 운영하지 않고 주방 느낌이에요.

2층부터 식당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1층에서 별도로 안내해주는 사람이 없어도 당황하지 않고 2층으로 자연스럽게 올라가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저는 향심이네를 자주 가는데 1층에서 안내받은 적이 한 번도 없어요ㅋㅋㅋㅋ

 

향심이네 2층
 
 

 

창가 쪽에 앉으면 서해대교 뷰에요. 룸도 2곳 정도 있습니다.

 

저는 향심이네 가면 항상 해물얼큰이칼국수를 먹어요. 여기 국물이 정말 맛있거든요.

해물얼큰이칼국수 먹을 땐 꼭 예약 필수로 하세요!!

그래야 푹 우러나온 진한 국물을 맛볼 수 있어요.

원래는 항상 예약하다가 전에 딱 한번 점심시간에 예약 안 하고 방문했는데 국물이 제대로 안 우러났어요ㅠㅠ

바쁜 시간에 예약 없이 방문하면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없습니다.

이모님도 점심시간에는 예약하고 오라고 하셔요 ㅎㅎㅎ 

그래서 그다음부터는 꼭 예약하고 방문합니다.

 

향심이네 기본찬

 

칼국수 먹을 때 기본으로 세팅되는 반찬이에요.

게장이랑 조개젓이 항상 나와요!

공깃밥 하나 시키게 만듭니다ㅎㅎㅎ

 

해물얼큰이칼국수(9,000원/1인분)

 

크~ 빨갛게 우러난 국물 보세요.

얼큰 칼칼해서 해장에 딱이에요.

 

양도 정말 많아요. 저게 2인분입니다!

참고로 해물얼큰이칼국수는 1인분에 9,000원인데 2인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향심이네 해물얼큰이칼국수에는 해산물이 정말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북어도 들어있어서 칼국수 국물인데도 정말 시원하고 개운해요.

면도 쫄깃쫄깃!!

 

저는 아무리 배불러도 마지막에 밥을 꼭 조금이라도 말아먹어요.

국물에 밥 말아먹으면 존맛 ㅠㅠ

 

한진포구 해물얼큰이칼국수 맛집으로 향심이네 강력 추천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당진 '해뜨는 집'] 항상 손님 바글바글한 한진포구 찐 가성비 횟집!

[당진 '우렁이박사'] 신평 배 두둑한 우렁이쌈밥 한 상 맛집

[당진 '카페피어라'] 레몬케이크가 정말 맛있는 수제 베이커리카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