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마농치킨, 아름이네 분식 떡볶이 서귀포 올레시장 먹거리로 강추

by 깨단이 2022. 7. 20.
728x90
반응형

 

골든데이지호텔에서 서귀포 올레시장은 굉장히 가까워요!

먹거리 포장해와서 호텔에서 먹기도 너무 좋습니다.

 

아름이네분식 떡볶이, 마농치킨

 

저는 올레시장에서 마농치킨 포장해오고, 골든데이지호텔 바로 옆에 아름이네 분식에서 떡볶이까지 포장해왔어요!

이 조합 강추 ㅠㅠ

 

마농치킨

- 매일 07:00~21:00 (브레이크타임 16:00~17:30)

- 치킨은 오후 13시부터

 

 

저는 저녁 7시 반쯤 방문해서 치킨 1마리(18,000원) 주문했는데 30분 기다렸습니다.

 

 

마농치킨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둘이서 이걸 어떻게 다 먹나 했는데 식어도 맛있어서 다음날 아침에도 먹었어요 ㅋㅋㅋ

 

 

살이 진짜 부드럽더라고요!

뻑뻑살까지도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마지막 조각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튀김옷 자체에 마늘맛이 은은하게 배어 있고 간장치킨처럼 달달 짭조름한 게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치킨 소스도 같이 주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한 번에 여러 마리를 튀겨서인지 닭다리가 3개가 들어있더라고요.

근데 닭가슴살도 엄청 많았습니다^^ 

닭가슴살이 부드럽고 안 퍽퍽해서 다행이었어요 정말 ㅋㅋㅋㅋㅋㅋ

 

아름이네분식

 

 

- 매일 15:00~24:00(재료 소진 시 마감)

 

 

아름이네분식은 골든데이지호텔 묵으면서 오며 가며 많이 봤던 곳이었어요.

항상 포장 손님들이 끊이지를 않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 했던 곳입니다.

 

 

여기는 떡볶이와 닭발이 메인입니다!

저는 떡볶이 5,000원어치를 주문했어요.

다음에는 닭발도 먹어보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반반 주문 가능하면 더 좋을 텐데 ㅠㅠ

 

닭발, 순대, 국수도 먹고 싶었는데 마농치킨이 양이 워낙 많아서 떡볶이 구매도 고민되더라고요.

그래도 내 사랑 떡볶이니까 무조건 못 먹어도 고! 하는 거로ㅋㅋㅋㅋㅋ

 

 

아 여기 떡볶이 진짜 핵맛있어요!!!

고추장보다는 고춧가루 양념인데, 그래서인지 텁텁하지 않고 얼큰하고 개운합니다.

 

고춧가루 양념이라 허여멀건해보이지만 매우니 얕보시면 안 됩니다.

단맛보다는 매운맛이 강한 떡볶이였어요. 

매운 거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중독적인 떡볶이였습니다 : )

이 양념이라면 닭발도 진짜 핵맛있을듯요!!

 

이 조합 정말 강추입니다!!

골든데이지호텔에 묵으신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