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 피자'] : 기프티콘으로 새우와 스테이크가 올라간 직화스테이크(오리지널) 피자 주문! 핵꿀맛

by 깨단이 2020. 4.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깨단이에요!

 

얼마 전에 제 생일이라 친구에게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오리지널)L + 콜라 1.25L' 기프티콘을 받았어요.

오늘 피자가 너무 당겨서 바로 주문 gogo!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은 웹사이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전화 주문 불가)

그리고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해요!

 

 

 

우선 도미노피자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합니다.

그리고 상단의 e-쿠폰 클릭!

 

 

 

그리고 기프티콘의 바코드 밑에 적혀있는 숫자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직화스테이크(오리지널)L + 콜라'가 맞는지 확인하는 이미지가 뜹니다.

이후 배송받을 주소 기입해주면 주문 완료 끝!

 

 

 

 

피자가 30분 만에 도착했어요!

배가 많이 고팠는데 어찌나 반갑던지

 

 

 

보이시나요? 알찬 토핑이??

큼직한 스테이크와 새우도 여기저기 잘 자리 잡고 있습니다.

 

 

 

스테이크가 2조각이나 올라간 행운의 조각ㅋㅋㅋㅋ

 

스테이크에서 불맛 나고! 양념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엄청 야들야들했어요!

저는 사실 피자에 스테이크 올라간 거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피자에 구워져 있는 스테이크는 뻣뻣하고 질겼던 기억이 있어서

고기를 아무리 좋아하는 저이지만, 스테이크가 올라간 피자는 안 시키게 되더라고요.

 

그렇지만 이 피자는 고기가 너무 야들야들해서 놀랐어요!

 

 

 

핫소스도 뿌려서 먹고~

 

 

 

갈릭 소스도 듬뿍 찍어 먹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다 맛있네요.

 

정말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피자 먹었네요.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