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잡다

[애드센스]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by 깨단이 2020. 7.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깨단이에요....

하... 오늘은 한숨이 나오네요ㅠㅠ

 

제가 4/22에 애드센스 승인을 신청했는데, 계속 거절당하다가 6/23에 드디어 승인이 났거든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검토가 지연된다고 계속 미뤄지더라고요.

이제 드디어 승인이 됐다!! 했는데 웬걸....

 

두 달 만에 승인받고 일주일 만에 광고 게재 제한이라뇨...?

아놔!!!!!!

 

말 되나요...? 

일주일 만에 이게 무슨 일ㅠㅠ

 

 

 

제 블로그에 있는 광고를 일부러 클릭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면 애드센스가 정지된다고 해서 실수로라도 누르지 않으려고 조심했는데...

나도 모르게 눌렸나...? 아닌데ㅠㅠ

 

제가 6/30에 블로그 스킨을 변경했거든요.

그러면서 사진 사이즈를 수정하느라 올렸던 거의 모든 글을 수정했습니다.

사진이 잘 안 맞아서 수정을 좀 반복했는데...

이거 때문에 글의 조회수가 늘어서일까요?? 그래 봤자 글당 몇 회 안 될 텐데...

광고는 전혀 안 눌러서 이게 원인인지 아닌지도 모르겠네요.

 

보통 구글에서 블로그를 검토하고, 문제가 없으면 2주~1달 내에 풀린다고 합니다.

저는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아서 떳떳하지만, 광고 제한의 원인을 모르니까 답답합니다.

 

하... 여태 방문자수 적었는데 하필 오늘 글 하나가 터졌는지 유입이 좀 발생해서 더 마음이 아파요ㅠㅠ

그지 같은 타이밍 ㅠㅠ

애드센스도 돼서 이제 더 열심히 포스팅하려고 마음먹었는데 기운 빠지네요.

 

제가 할 수 있는 게 없어서 그냥 구글이 결정할 때까지 기한도 모른 채 기다려야 합니다.

혹시라도 제 블로그에 문제가 있음을 발견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모두들 저와 같은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저는 구글의 결정을 기다리겠습니다. 흑흑

 

 

++++ 추가 ++++

 

드디어 애드센스 제한이 12일 만에 풀렸습니다ㅠㅠ

보통 2주~1달 걸린뎃는데 12일 만에 풀렸으면 빠른 편인 것 같아요.

 

그런데 애드센스 들어가면 아직도 아래처럼 뜹니다.

블로그에 광고는 게시되기 시작했는데 말이죠... 제대로 제한이 풀린 건지 뭔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제한됐을 때는 애드센스 수입이 거의 0이었는데, 지금은 그때보다는 수입이 생긴걸 보니 정상화된 것 같습니다.

 

제한이 풀려서 다행이지만 어떤 게 원인인지를 모르니... 조심할 수밖에 없네요.

어렵습니다 어려워요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