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잡다

인천 송도 코스트코 장보기_200607

by 깨단이 2020. 6.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깨단이에요!

 

6/7일에 코스트코 다녀왔어요. 저는 반찬보다는 간식 위주로 쇼핑했습니다.

캡슐커피

 

제일 먼저 캡슐 커피입니다.

 

홈플러스 창고형에서 스타벅스 콜롬비아 싱글 오리진 10개입이 7,700원이었어요.

홈플러스 창고형은 개당 770원 / 코스트코는 개당 733원

60개입으로 2,220원 차이네요.

 

저는 주로 시화에 있는데 저처럼 멀리 있는 사람들은 굳이 코스트코까지 가서 살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엄마한테 사달라고 해야지 : ) 

 

소불고기

 

울 엄마가 제일 좋아하는 코스트코 소불고기.

가면 항상 사 오세요ㅋㅋㅋ

보관할 때 핏물이 많이 안 나와서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디너롤

 

코스트코 디너롤은 정말 가성비 갑이죠.

3,790원에 36개나 들어있어요.

대용량 빵이지만 품질 최고예요. 버터향이 진짜 가득합니다.

 

저는 반 갈라서 토스트기나 프라이팬에 구워 먹는데, 이렇게 먹으면 겉은 바삭하고 고소한 버터의 풍미를 더 잘 느낄 수 있어요.

시중에 파는 모닝빵 중에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알미토 체리페퍼

 

알미토 체리 페퍼는 예전에 친구들끼리 홈 파티할 때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근데 너무 새콤해서 한 번에 많이는 못 먹는데, 소량씩 먹으면 맛있어요ㅋㅋ

 

유통기한이 길긴 하나 한 번 개봉하면 1~2주 내에는 먹어야 합니다.

금방 상해요.

 

 

반 가르면 크림치즈가 가득 차있어요.

새콤하고 고소하고 색다른 맛.

 

 

코코 디너롤에 얹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원래는 맥주나 와인 안주로 먹으려고 샀는데 빵이랑 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홈 브런치로 먹고 있습니다. 캡슐 커피와 한 잔 크~ 

 

즉석식품

 

코스트코 즉석식품입니다.

 

세 개중에 고민하다가 연어롤 구매했어요.

저번에 연어롤 구매하러 갔다가 품절돼서 못 먹었거든요.

이번엔 바로 겟!!

 

 

 

크기도 크고 생각보다 양이 꽤 되더라고요.

3일 동안 먹었어요.

연어도 가득 들어있고 치즈도 들어있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치킨도 샀어요.

크기는 진짜 큰데 6,490원밖에 안 해서 사봤어요.

 

이건 커도 너무 커요. 먹어도 먹어도 안 없어져요.

한 4~5일 동안 먹은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가슴살처럼 퍽퍽한 살이 대부분이라서 좀 아쉬웠어요.

마지막에는 다 찢어서 양파랑 굴소스랑 넣고 볶아먹었더니 맛있더라고요.

닭가슴살 질릴 땐 이렇게 먹어도 한 끼 뚝딱이예요.

 

한 4끼를 치킨이 너무 커서 강제로 닭만 먹었었는데도 배가 너무 불러요.

이거는 약간 비추입니다. 재구매 안 할 예정이에요.

 

코스트코를 비롯해서 마트만 가면 이상하게 별거 안 산거 같은데도 십만 원은 금방 채워져요.

이번에는 간식밖에 안 샀는데도 십만 원이 그냥 나오네요.

 

송도 코스트코는 9시~22시까지 오픈이고, 둘째/넷째 일요일은 정기 휴무일이에요.

휴무일 피해서 다녀오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