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시흥 배곧 '장호덕 손만두'] 생활의 달인 만두 맛집, 새우고기만두 추천!!

by 깨단이 2020. 9.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깨단이에요!

 

배곧에 있는 '장호덕 손만두'에 다녀왔어요.

전에 '대부도 장호덕 손만두'에서 '쌀옥수수 찐빵'을 먹고 너무 반했거든요.

그래서 배곧 장호덕 손만두에 찐빵 먹으러 갔는데 여기는 찐빵은 안 팔았어요 ㅠㅠ

 

2020/06/08 - [Review/Food] - [대부도 '장호덕 손만두'] : 촉촉하고 맛있는 쌀옥수수찐빵 추천!

 

[대부도 '장호덕 손만두'] : 촉촉하고 맛있는 쌀옥수수찐빵 추천!

안녕하세요. 깨단이에요! 선재도로 놀러 가는 길에 옥수수 찐빵 파는 곳이 중간중간 있었어요. 몇 군데 지나치다 보니까 갑자기 먹고 싶은 거 있죠....? 선재도로 들어가는 쪽에는 파는 곳이 거의

kkae-danee.tistory.com

 

만두도 맛있기로 유명해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간 김에 만두를 사 와봤어요.

역시나 맛있더라고요.

장호덕 손만두는 엄지 척!!

 

- 매일 8:00~22:00

- 휴무 : 둘째, 넷째 주 수요일

- 베니스스퀘어 주차 가능

 

베니스스퀘어 지하주차장 최초 30분 무료, 상가 이용 시 2시간 주차 가능입니다.

계산할 때 주차 등록하셔야 해요.

 

 

 

앞에서는 열심히 만두를 찌고 계십니다.

내부에 자리가 있긴 한데 협소해요.

만두라서 포장이 훨씬 많죠!

저도 포장했어요.

 

 

 

찐빵이 없어서 너무 슬픔 ㅠㅠㅠ

저는 새우 고기만두(5,000원)를 주문했어요.

 

 

 

결제하러 가게 안으로 들어왔다가 튀김을 봐버림...

그래서 오징어튀김 5개(3,000원)도 추가 결제했답니다 ^^

 

 

 

얇지만 쫀득한 피, 꽉 찬 속, 탱글하고 실하게 씹히는 새우!

씹을 때마다 새우가 탱글탱글 느껴지더라고요.

만두 속이 정말 맛있었어요!

배도 고팠던지라 진짜 순식간에 먹어치웠네요.

새우김치만두도 맛있다 해서 다음에는 김치 맛 도전!!!!

 

 

 

오징어튀김은 오징어가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서 맥주 안주로 정말 좋았어요!

바삭바삭하고 튀김옷도 생각보다 많이 안 두꺼워서 괜찮더라고요.

서브 간식으로 괜춘한듯!!

 

정말 맛있게 먹은 간식타임이었습니다 ㅎㅎ

역시 장호덕 손만두는 어떤 걸 먹어도 실망시키지 않는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