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인천 구월동 '유신불족발'] 10년째 단골, 로데오거리 족발 맛집!

by 깨단이 2020. 10.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깨단이에요!

이번에도 저의 단골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평일 15:00~03:00

- 주말 14:00~03:00

- 주차장 없음

 

 

 

여기도 정말 친구들이랑 자주 가는 곳이에요.

불족발 먹고 싶을 때마다 무조건 구월동 로데오거리에서 만나서 '유신불족발'에 가요.

 

 

 

1층 입구에 있는 자리예요.

안쪽에 추가 공간도 생겼더라고요. 저는 1층 안쪽 자리에서 먹었어요.

2층도 자리 넓게 있어서 자리 부족할 걱정은 없어요.

 

 

 

유신불족발 메뉴판입니다.

 

저는 항상 '족발반반'을 시켜요.

 

 

 

기본 반찬이에요.

 

양파 장아찌가 정말 얼큰- 합니다.

그래서 일반 족발 먹다가 좀 느끼할 때쯤 집어먹으면 싹 잡아줘요.

사실 반반 먹을 땐 불족이 있어서 느끼할 일이 없긴 해요 ㅎㅎㅎ

 

 

 

여기 순두부찌개 맛있어요!

가끔 족발보다는 이 찌개가 생각날 때가 있어요ㅋㅋㅋ

뚝배기에 나와서 뜨끈하니 얼큰하게 한입 먹으면 최고.

 

이 찌개는 리필도 됩니다!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반반족발(中) 34,000원이 나왔어요.

 

일반 족발도 너무 야들야들하고 쫀쫀해서 맛있는데, 불족이 진짜 맛있어요!

처음에는 매콤 달콤한데 먹을수록 매운맛이 올라와요.

진짜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라 매워서 헥헥거리면서도 계속 집어먹게 돼요.

 

 

 

일반 족발은 새우젓에 찍어먹다가 좀 물린다 싶을 땐 깻잎지나 쌈 싸 먹으면 또 최고죠.

양파 장아찌랑만 먹어도 맛있어요!!

 

이날 둘이서 중 사이즈를 먹어서 좀 남았는데, 불족은 거의 다 먹었고 일반 족발만 남더라고요 ㅎㅎㅎ

역시 유신은 불족발이 최고예요.

 

구월동에서 족발 맛집을 찾으신다면 유신불족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