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 Bakery

[인천 '버터풀앤크리멀러스']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박 맛집 카페

by 깨단이 2022. 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곳은 송현아에 위치한 '버터풀앤크리멀러스'입니다.


- 매일 10:30~21:00 (라스트오더 20:00)
- 송현아 주차장 이용

여기가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3층에 위치해있어서 있는지 잘 모르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내부에 자리가 많지 않아요.
항상 갈 때마다 꽉 차있어서 카페 내부에서 먹어본 적이 없는데, 최근에 방문했을 때는 처음으로 자리가 있었네요 ㅎㅎ
외부에 투명 돔 자리도 항상 풀방이에요.

저는 그럴 때는 포장해서 지하 1층 빈 테이블에 앉아요.
푸드코트로 가는 길목에 테이블이 많거든요.
거기도 자리 찾기가 어려울 때가 많지만.... 운 좋으면 한 자리 정도는 찾을 수 있답니다.


빵 종류도 다양하고 죄다 맛있어 보이는 게 함정.
정말 다~ 좋아하는 빵들만 있어서 고르는 게 일이었어요.


버터풀앤크리멀러스 음료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5,000원 ㅎㅎㅎ


이날은 버터풀앤크리멀러스에 자리가 안 나서 포장해서 송현아 지하 1층 테이블에서 먹었어요.
지하 1층 잘 돌아다니면 한 곳씩 자리가 난답니다.

포장할 때 & 모양 클립을 껴주셨는데 존귀탱...
나중에 요긴하게 쓰려고 보관 중이에요 ㅎㅎㅎ

저는 이날 블루베리요거트크림크로와상(6,500원)과 아몬드크런치휘낭시에(3,600원) , 미니레몬마들렌(1,100원)을 주문했어요.

블루베리요거트크림크로와상(6,500원)


블루베리요거트크림크로와상이 여기 대표 메뉴예요.
진짜 존맛탱!!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이에요 진짜로.
쇼핑하다가 당이 떨어졌었는데 한입 먹으니까 눈이 똑! 떠지는 맛이었어요.
블루베리잼의 새콤달콤 + 크림치즈의 꾸덕함까지 너무 제 입맛 안성맞춤 ㅠㅠ

아몬드크런치휘낭시에도 넘 맛있 ㅠㅠ
아몬드 분태가 사르르 얹어져 있는데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져 있어요.
휘낭시에는 촉촉하고 담백한 데다, 아몬드 덕에 고소하기까지 해서 맛있었어요.

미니레몬마들렌 말모 말모!!
촉촉한 데다 레몬 아이싱이 얹어져서 당연히 상콤 상콤 맛있어요 ㅠㅠ
빵 여러 개 먹고 싶을 때 미니레몬마들렌은 크기가 부담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보통 크기 마들렌도 팔고 있어요~


이날은 운 좋게 카페 내부에 앉았어요!
제 최애인 블루베리요거트크림크로와상(6,500원)은 당연히 시키고, 이번엔 데낄라딸기몽블랑(4,300원)을 주문해봤어요.

데낄라딸기몽블랑(4,300원)


와 이것도 맛있던데요.
딸기가 달달하고 큼직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빵이 겉은 크리스피하게 바삭바삭하고 내부는 촉촉.
크림도 달달 고소해서 딸기랑 너무 조화로웠어요.
이것도 순삭!

여기는 맛없는 빵이 없는 것 같아요ㅠㅠ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그래도 계속 방문하게 됩니다 : )

블루베리요거트크림크로와상은 정말 제 최애!!
완전 강추입니다.
버터풀앤크리멀러스에 가시면 꼭 드시고 오시기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