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 Bakery

[인천 '꽈페'] 줄서는식당 연남동 수제 꽈베기 송도점 방문

by 깨단이 2022. 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줄서는식당'에 나온 연남동 꽈배기 맛집으로 유명한 '꽈페'를 소개드릴게요!

인천 송도에 꽈페가 생겨서 저는 송도점으로 다녀왔어요!

 

@tvN

 

줄서는식당에 나오는 거 보고 너무 가보고 싶어서 검색해봤는데 송도점이 트리플스트리트 앞에 생겼더라고요!

코앞에 생겼으니 당장 다녀왔죠!!

꽈페는 100도씨 끓인 물과 감자를 넣어 반죽해서 쫄깃함이 남다르다고 해요. 그래서 더 기대됐어요.

 

아 그리고 그믐족발의 꽈리튀김족발도 줄서는식당 같은 편에 나왔는데 이것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입점한 거 있죠?!

다음에 가려고 킵해뒀어요 : )

역시 송도 못 떠나~

 

- 매일 10:30~22:00

- 트리플타워 EAST 지하주차장 무료 이용 가능

 

 

 

아는 동생 시켜서 먼저 가있게 했는데 마침 재료 소진으로 인해 브레이크 타임이었어요.

차에서 대기하다가 3시 40분 되자마자 올라갔는데 이미 몇 분 앞에 계시고, 그분들이 10박스 이상씩 사가셨다고 ㅎㅎㅎㅎㅎ

그래서 품절이 잘 되나 봐요....

제가 7시 넘어서 저 앞에 지나갈 땐 품절돼서 문 닫았더라고요.

너무 늦게 가면 없으니 참고하세요!

 

 

보관 방법은 

1. 직사광선이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 후 당일 섭취하는 것이 가장 맛있음

2. 1일 이상 보관 시, 냉동보관 후 50초 해동하여 섭취

 

저는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해동하면 맛이 떨어질 것 같아서 딱 먹을 만큼만(4 EA) 구매했어요.

 

꽈페 메뉴판

 

꽈페 메뉴판입니다.

4개만 구매하려고 열심히 골랐습니다.

 

저는 딸기티라미수(4,500원), 유니콘(2,500원), 블루베리크림치즈(3,300원), 얼그레이(2,500원)을 구매했어요.

딸기티라미수는 시즌 메뉴라 메뉴판에는 따로 없어요!

 

 

꽈페 엽서도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가져오긴 했는데 딱히 쓸 일은 없을 듯합니다 ㅎㅎㅎ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근두근

왼쪽부터 딸기티라미수, 유니콘, 블루베리크림치즈, 얼그레이입니다.

 

 

이쁜 건 확대해서 보기.

결론만 말하자면 우선 4개 다 맛있었어요.

 

특히 딸기티라미수 꼭꼭 드세요!!

딸기가 그렇게 싱싱하고 맛있어요!!! 새콤달콤

거기에 티라미수 크림도 달달하니 맛있어서 순식간에 흡입했어요.

 

블루베리크림치즈도 맛있는데 이건 생 블루베리는 그냥 그랬는데 크림이 완전 맛있었어요.

어쨌든 상큼상큼 맛있음!! 제 친구는 블루베리가 가장 맛있었데요.

 

유리콘은 베스킨라빈스에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맛이에요!

뭔가 굉장히 익숙한 맛ㅋㅋㅋㅋ 생각을 쥐어짜 봤는데 베라 아이스크림 맛이었어요.

불량식품 먹는 맛이랄까요...?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얼그레이 맛있었어요!

달달하니 얼그레이 향이랑 잘 어우러져서 제 입맛에는 잘 맞았어요.

 

역시 빵은 쫄깃쫄깃 맛있더라고요.

식어도 기름지지 않아서 부담스럽지도 않았고요.

다들 좋아하는 이유가 있네요!

다음엔 안 먹어본 맛 도전!!

 

 

********************** 참고 **********************

 

친구들이 저 다녀온거 보고 가보고 싶다고 해서 2월 26일 토요일에 재방문했어요.

우선 오전 물량은 당연히 품절됐고...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15시 40분에 맞춰서 10분 전에 갔는데 이미 줄이 어마어마한 거예요.

보자마자 깔끔하게 포기했습니다 : )

주말은 안 될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