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제주 '다정이네'] 서귀포 올레시장 김밥 맛집, 아침 식사로 강추!

by 깨단이 2022. 6. 24.
728x90
반응형

이번에 서귀포 다정이네 올레시장 본점에서 김밥을 먹고 왔습니다.

아침식사로 먹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든든한 한끼여서 좋았어요!

골든데이지 호텔에 묵으시는 분들은 아침에 조식 대신 다정이네 김밥 드시는 거 강추!!!

 

- 화~금요일 08:00~20:00

- 토~일요일 07:30~20:00

- 매주 월요일 휴무

 

사실 다정이네는 방문 계획이 없던 곳이었습니다.

골든데이지호텔에서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오는정김밥이 있어서 거기를 방문하려 했거든요.

골든데이지호텔 애용하는데도 항상 아다리가 안 맞아서 단 한 번도 못 먹었는데 이번에도 못 먹었습니다.
왜냐고요??

 

 

직원 코로나 확진으로 하필 제가 묵는 날까지 휴무더라고요^^??

이 정도면 오는 정 김밥은 포기하라는 하늘의 뜻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휴....

어쩜 이렇게 갈 때마다 문을 닫는 거지....?

 

 

그래서 급하게 방향을 다정이네로 틀었습니다.

오는정김밥 문 앞에서 마주친 분들이 다 여기로 오셨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저랑 다 비슷한 생각이셨나 봐요ㅋㅋㅋㅋㅋ

 

 

저는 다정이네김밥(3,500원)과 매운멸치고추김밥(4,500원)을 주문했습니다.

평일 아침에 10시 넘어서 방문했는데 15~20분 정도 걸린다고 하셔서 근처 카페에서 커피 사 왔더니 딱 나왔어요 : )

 

주말이나 공휴일은 한 시간 전에 예약하라고 쓰여 있네요.

예약 전화번호는 창문에 적혀있는 곳으로 ㄱㄱㄱ

 

 

가게 내부에서는 못 먹는다고 보시면 됩니다ㅎㅎㅎ

저 공간이 다예요...

다정이네는 그냥 테이크 아웃하는 거로~

 

 

김밥 픽업하러 갔는데 쉴 틈 없이 김밥 싸고 계시더라고요.

고소한 냄새가 폴폴 나서 빨리 먹고 싶었어요.

 

다정이네김밥(3,500원)   /   매운멸치고추김밥(4,500원)


드디어 김밥 먹는 시간!! 

 

다정이네 김밥은 계란지단이 듬뿍 들어간 김밥이었습니다.

별거 안 들어있는데도 고소하고 짭조름해서 맛있더라고요.

계란 지단 많이 든 김밥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서 놀랐어요!

아침에 먹기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매운멸치고추김밥은 생각보다는 많이 맵지 않아서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작은 멸치를 매콤하게 볶아서 씹히는 맛도 있어서 이것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소한 다정이네김밥과 매운멸치고추김밥의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아침 조식 대신으로 간단하게 한 끼 먹기에 딱입니다!

 

사실 '제주도까지 가서 김밥을 먹나?'라고 생각했던 1인 중 하나이기도 했고, 오는정김밥이 문을 닫아서 차선책으로 방문한 거라 다정이네에 큰 기대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김밥을 먹어보고 아주 만족했고, 15분 정도 걸려서 맛있는 김밥으로 아침을 대신할 수 있다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그러나 1시간까지 걸려서 먹는 건 잘 모르겠....ㅎㅎㅎ)

주말에 방문하실 분들은 꼭 전화예약 미리 해놓으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