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oduct

마샬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 블랙 개봉기 및 정품 확인 방법

by 깨단이 2023. 2. 2.
728x90
반응형

마샬 스탠모어 2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했습니다.

화이트랑 블랙 중 고민했는데 마샬은 블랙이죠^^ 

저희 집이 화이트 톤인데 마샬만큼은 블랙을 사야겠더라고요.

 

 

택배 받자마자 불도 다 안 켜고 급하게 언박싱했네요 ㅎㅎㅎ

 

종이 박스 겉면에 소비코 정품 보증서가 붙어있습니다.

이 보증서는 as 받을 때 필요하니까 잃어버리거나 버리지 않도록 조심!! 잘 보관해 두세요.

근데 이 중요한걸 그냥 택배 박스 겉면에 붙여서 보내다니... 조금 충격

 

 

마샬 스피커 정품 확인

 

택배 종이 박스 안에 마샬 포장박스가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

마샬 박스 뜯을 때 스티커를 떼면 정품은 저렇게 VOID라고 적힌 자국이 박스에 남습니다.

 

 

포장지 뜯고 양각 EST. 1962 확인

 

 

제품과 박스 바코드 하단의 일련번호 일치하는지 확인

 

 

스피커 버튼 회오리 모양 확인 (가운데가 원형으로 떨어져 있으면 안 됨)

 

https://www.sovicoav.co.kr/royalty.html

 

SOVICO AV - 정품인증센터

제품 구매 시 정품보증서의 바코드번호를 등록해 주세요.

www.sovicoav.co.kr

 

그리고 소비코 사이트에서 정품등록까지 하면 됩니다.

저는 여기까지 하고 '이 정도면 정품이다~' 믿고 쓰고 있습니다.

 

 

원래 전원선도 2개 정도 오고 QR코드 박힌 포장지로 감싸져 있던 거 같은데 지금은 그냥 저렇게 덩그러니 선만 오네요 ㅎㅎ

 

 

그리고 마샬 블루투스 어플 받아서 등록 후 사용하면 됩니다.

전원 어떻게 켜는지 헤맸는데 그냥 저 바(Bar)를 아래로 내리면 되더라고요...ㅋㅋㅋ

 

 

저는 스피커를 침실에 두고 밤에 노래 들으면서 잠에 들곤 합니다 : )

스탠모어 2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서 당황한 거 빼곤 만족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