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구월동 '가인미가'] : 내돈내산 안면비대칭관리 10회 후기

by 깨단이 2020. 7.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깨단이에요!

 

제가 이전에 가인미가에서 안면비대칭관리 5회 후기를 썼었죠?

10회를 다 받으면 후기를 쓰려했는데 이제야 쓰게 됐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비대칭 관리 효과 있습니다!

대신 효과를 더 잘 보거나 유지하기 위해서는 관리를 꾸준히 받아야 해요...

마사지 다 받은 지 몇 달 지났는데 뭔가 천천히 원래대로 돌아오는 느낌ㅠㅠ

진심 돈이랑 시간만 많으면 꾸준히 몇 년이고 돈을 퍼부어서 관리받고 싶은 마음이에요.

 

 

(왼) 2회차 석고본 / (오) 10회차 석고본

 

이렇게 석고본만 보면 잘 모르겠죠??

 

 

 

두 석고본을 겹쳐보니까 티가 나죠??

우선 석고본이 겹쳐진다는 것 자체가 사이즈가 많이 줄어든 거래요.

제 경우에는 완전히 겹쳐지기도 하지만, 특히 오른쪽 광대 쪽이 사이즈가 많이 줄었습니다.

 

참고로 10회 차 석고본은 당일에 석고를 뜨기 때문에 젖어있어요.

완전히 마르면 사이즈가 더 줄어든다고 합니다.

아직 젖어서 불어있는 상태인걸 감안하면, 실제로는 사진보다 얼굴 사이즈가 더 많이 줄어든 거겠죠?

 

 

2회차 석고본의 왼/오른쪽 광대 비교

 

빛 때문에 석고본 색상이 조금 다르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두 사진 모두 '2회 차 마사지받은 후의 석고본'이에요.

사진에서만 봐도 오른쪽 광대가 유난히 더 튀어나왔죠??

저도 몰랐어요... 제 얼굴이 이렇게 생긴 지

 

제 석고본을 보자마자 너무 못생겨서 놀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찬찬히 뜯어보니까 더 못생긴 거 있죠^^;;

특히 광대가 저렇게 비대칭이었다니... 충격받았어요.

 

 

(왼) 2회차 석고본 / (오) 10회차 석고본

 

사진으로는 티가 잘 안 나는데... 2회 차 때 석고본(왼)이 오른쪽 광대가 좀 더 라운드 져서 튀어나와있어요.

실제로 석고본을 눈으로 보면서 비교하면 확연히 티가 나는데, 사진으로는 잘 안 담기더라고요.

직원의 설명을 들으며 봤을 때는 확연히 차이가 나서 놀라서 소리 질렀는데 말이죠.

 

최종 후기

1. 제가 얼굴이 많이 틀어져서 왼쪽과 오른쪽 눈높이가 살짝 다른데, 이거는 10회만에 잡히지는 않았어요.

눈 높이 차이는 장기적으로 관리해야 서서히 잡힐 것 같아요. 혹시라도 10회만에 눈 높이가 맞춰질 거라는 기대는 하지 않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제 생각이지만 20회로도 안 잡힐 것 같아요).

 

2. 얼굴형은 확실히 정리가 됩니다.

튀어나와있는 곳은 밀어 넣고, 죽어있는 곳은 살리면서 양쪽의 균형을 맞춰주세요.

광대 양쪽이 균형만 맞아도 얼굴형이 훨씬 예뻐지더라고요. 광대에서 정말 엄청난 효과를 봤습니다!!

 

3. 얼굴 및 전신 붓기가 빠집니다.

관리받을 때는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마다 살 빠졌다고 했어요.

특히 턱선이 살아나니까 운동을 안 해도 다들 살 빠졌다고ㅋㅋㅋ

운동 안 하고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지만, 관리 끝나면 금방 다시 돌아옵니다...

 

4. 어깨 통증이 사라졌어요.

거북목 + 장시간 컴퓨터 사용으로 항상 오른쪽 팔에 염증을 달고 살았습니다.

어깨가 너무 뭉치고 경직되니까 두통도 달고 살았고요.

관리사님이 제 오른쪽 어깨가 많이 올라갔다고 하시더라고요.

오른쪽 어깨를 좀 신경 써서 마사지받았더니, 아직도 어깨가 가볍고 통증이 나타나지 않고 있어요!

 

이번 마사지를 통해서 '전신 균형의 중요성'을 느꼈습니다ㅠㅠ

그리고 이 균형은 '골반'에서부터 오더라고요.

관리사가 항상 '골반 균형'을 강조하고 또 강조했습니다.

골반이 균형 잡혀야 얼굴도 안 틀어지고, 어깨 통증도 없고, 혈액순환도 잘 돼서 붓기도 사라지는 거예요.

 

여유가 있어서 꾸준히 경락받을 수 있으면 확실히 큰 효과를 보실 거예요.

그러나 저처럼 10회 받고 끝내실 거면 꾸준한 운동으로 골반 균형을 맞추는걸 더 추천드려요.

(10회에 현금가로 120만 원이거든요ㅎㅎ)

 

저는 계속 투자하기는 힘들어서 운동으로 '틀어진 골반 교정'에 치중하기로 했어요.

골반 교정 밴드를 구입해서(광고 아님) 운동하고, 골반 스트레칭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골반이 교정될지는 모르겠지만, 착용하고 있는 동안에는 확실히 골반을 잡아주더라고요.

 

제가 골반이 틀어져서 뒤로 빠지는 타입이라 오래 걸으면 척추가 쪼개질 것 같은 고통을 느낍니다.

그런데 이거 착용하고 2시간 가까이 걸었는데도 허리가 전혀 안 아팠어요!!

골반이 빠지는걸 확실히 잡아주는 것 같아서 신뢰가 생겼습니다.

요즘은 일상생활 중에도 거의 매일 착용하고 있어요.

 

착용하는 동안에는 확실히 골반을 잡아주니까 계속 착용하다 보면 교정되겠죠ㅠㅠ?

제발 골반 균형이 맞춰지면 좋겠네요...

모두 '골반 균형'을 잊지 마세요!! 마사지고 뭐고 제일 중요한 건 골반 균형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