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진동클렌저 '에그디바이스2'] : 세안할 때 너무 편함! 그러나 깐 달걀 피부가 되는지는 잘 모르겠는...?

by 깨단이 2020. 4.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깨단이에요!

 

면세점 찬스로 그 유명한 에그디바이스를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5개월 사용 후기예요.

 

 

 

이거 말고도 다른 것도 많이 구매해서

전체 금액에서 또 할인이 들어갔기 때문에

실제로는 제 기억에는 5~6만 원 정도에 샀던 것 같아요.

 

그렇게 '깐 달걀 피부가 된다', '자극 없이 각질 제거가 된다' 등

극찬 후기를 많이 봐서 혹해서 구매했지요.

 

 

 

제품 구성입니다. 충전기랑 제품만 있어요.

1년에 2번만 충전하면 된다고 하는데,

제가 지금 5개월 정도 썼는데 아직까지 충전 한 번도 안 했어요.

진짜 2회만 충전해도 되나 봐요.

 

 

 

사이즈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예요.

 

 

 

이렇게 물을 막 묻혀도 절대 고장 나지 않아요.

 

 

 

저는 사용할 때

폼클렌징을 짜서 물 묻히고 손으로 먼저 살짝 거품을 내요.

그다음에 얼굴에서 문지르면 거품이 아주 풍성하게 나요!

 

마사지 모드도 있지만 귀찮아서 안 쓰고 있어요.

 

 

 

이렇게 몇 번 문지르지 않아도 거품이 마구마구 올라옵니다.

물로 헹궈주면 뽀드득해요.

 

사실 깐 달걀 피부가 된다고 해서 기대가 컸어요.

그런데 저는 크게 달라진 건 없는 것 같아요.

 

화이트헤드는 좀 정리되는 정도....?

 

그래도 손으로 세안할 때보다는 더 꼼꼼히 오래 씻게 되는 것 같아요.

 

한 손으로 에그디바이스 잡고 왔다 갔다 하면

알아서 거품 내면서 씻어주니까

손으로 세안할 때보다는 훨씬 편해서 여러 번 문지르게 되고

그래서 좀 더 꼼꼼히 세수하게 되는 효과랄까요?

 

평소에 세안을 꼼꼼히 하시는 분들은 딱히 안 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처럼 손으로 세수하면 귀찮아서 짧게 끝내는 분들은

에그디바이스 도움받으면 꼼꼼히 세안할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거예요.

대신 면세 찬스 아니면... 가격 대비 크게 메리트 있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면세 찬스로 저렴하게 구매하기도 했고,

세안할 때 편해서 계속 사용은 할 거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