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블랑두부 '아치 썬크림'] : 자외선과 적외선까지 모두 차단하는 산뜻하고 촉촉한 인생 썬크림으로 추천!

by 깨단이 2020. 3.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깨단이입니다!

제가 아치 썬크림을 8개월째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 같은 썬크림 유목민들의 정착을 돕기 위해서 포스팅해봤습니다!

 

'내돈내산' 찐 추천입니다.

제가 복합성 피부라 선크림 고를 때, 고민이 많습니다...

그 고민을 바로 한방에 해결해준 '아치 썬크림'

 

옛날에 '발암물질 썬크림' 이슈가 한동안 떠들썩했던 거 아시죠?

제가 쓰고 있던 썬크림도 해당돼서, 그때부터 썬크림 떠돌이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참고로 발랐을 때,

안 끈적거리고 산뜻하게 발리도록 만드는 성분이 발암물질을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부러 안 끈적거리는 썬크림만 찾아서 발랐는데 ㅠㅠㅠ

 

이후로 좋다고 소문난 썬크림을 여러개 써봤어요.

하지만 제 기준에 만족하는 썬크림을 찾지 못했습니다.

1. 끈적임

2. 기름기

3. 화장 밀림/들뜸

4. 백탁, 눈 시림

 

아치 썬크림은 블랑두부님 인스타에 이런 문제들을 다 잡았다!라고 당당히 홍보하고 있었습니다.

구매 후기에도 많은 분들이 이 부분을 인정하고 계셨어요.

 

그래서 속는 셈 치고 구매를 해봤죠.

정말 저런 현상이 없는 썬크림을 찾는 게 절실했으니까요!!

 

처음에 1개를 구매해서 발라보고, 너무 괜찮길래 공구 기간 내에 4개(3+1 행사)를 추가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주문내역 사진에 저렇게 주문이 나눠져 있어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용량 대비 너무 비싼가 싶었는데, 저는 꽤 오래 쓰고 있어요.

저때 5개를 샀는데 아직도 3개가 남아있네요.

 

제형도 전혀 뻑뻑하지 않아요. 수분크림처럼 아주 부드럽게 잘 발리고, 금세 흡수돼요!

제일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광 차이 보이시나요?

빨간 선 기준으로 오른쪽이 썬크림을 바른 부분입니다.

 

바르고 기름종이를 꺼내서 바로 붙여보았어요.

 

붙지도 않고 스르륵 떨어지더라구요.

기름종이에도 거의 묻어나지 않았습니다!

 

그 위에 파데를 발라봤어요.

어휴 자세히 보니 손등에 주름이 많아서 부각돼 보이네요...

실제로 얼굴에 바르면 주름도 안 부각되고, 화장도 1도 안 뜹니다!!

제 손등이 문제입니다... 흑흑

 

어쨌든 저는 너무 만족해서

정말 저처럼 썬크림때문에 고민 많으신 분들, 

썬크림 떠돌이분들께 도움드리고자 작성했습니다!!

 

제가 너무 블랑두부님 제품 홍보한다고 느끼시는 분도 계실 것 같아서 미리 말씀드리자면, 

※ 블랑두부님 제품 중에서 써보고 재구매 안 한 제품들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