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DW 석류즙] : 이너 뷰티를 위한 100% 착즙 석류즙 추천(40일 복용 후기)

by 깨단이 2020. 4.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깨단이입니다!

 

생리 불순, 부정출혈, 생리통, 월경전 증후군... 등등

정말 다양한 증상으로 고생하고 있는 제가

석류즙을 먹고 증상이 확실하게 개선되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찐 추천!!)

바로,

'DW 석류즙'

내돈내산 복용 후기입니다

 

 

저는 2월에 4박스를 주문해서 약 40일간 먹고 있습니다(1 BOX = 10병)

매일 하루에 1병씩 마셔주면 됩니다.

지키기 어렵지만..... 그래도 매일 마시려고 노력은 했습니다.

3병 밖에 안 남아서 급하게 3박스를 추가 구매했어요.

 

 

@Youtube 'IU TV'
@Youtube 'IU TV'

 

아이유의 유명한 이 짤도 아시죠?ㅋㅋㅋ

저도 엄마가 먹으래서 사 먹기 시작했는데,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래서 엄마 말을 잘 들어야 하나 봐요.

 

 

제가 생리할 때만 되면 너무 고생해서 

엄마가 계속 석류즙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몸이 힘들었던지라 뭐라도 먹어보자! 하고 검색해봤습니다.

 

 

그러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1. 씨와 껍질까지 갈아 만든 석류즙이 영양분이 더 많다

2. 물 한 방울 들어가지 않고 착즙 한 100% 석류즙이 더 좋다(NFC 착즙)

 

 

이왕 마실 거 더 영양분이 많으면 좋잖아요?

그리고 DW석류즙은 다른 100% 착즙 석류즙에 비해 가격 부담이 적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4박스를 한 번에 구매!

 

 

 

실제로 씨와 껍질까지 착즙 한 석류즙은 탁한 색상이에요.

우리가 아는 투명한 석류즙은 첨가물이 들어있거나,

씨나 껍질은 함께 착즙 되지 않은 거예요.

 

 

 

색상이 굉장히 진하고 탁하죠??

그리고 셔요... 아주 셔....

 

처음에 석류즙을 사고

며칠 아침 공복에 아무 생각 없이 마셨다가

위액 올라오면서 급 위염 증상이 심해졌어요.

위염은 항상 달고 살긴 했는데,

증상이 심해지더라구요.

 

무턱대고 4박스나 샀는데 이를 어쩌나 하면서,

점심 먹고 마시는 거로 방법을 바꿔봤거든요.

다행히 식사 후에 복용한 다음에는 위액이 올라오지 않고 위염 증상도 다시 사라졌답니다!!

정말 다행 ㅠㅠㅠ

그래서 40개입을 다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물 소량과 얼음을 같이 넣고 희석해서 마셔요.

저는 너무 셔서 원액으로는 못 먹어요... 정말 셔....

물이랑 얼음을 넣으면 좀 괜찮답니다.

※ 저처럼 위가 약하신 분들은 꼭!!! 공복을 피하시고, 희석해서 드세요.

 

 

 

 

짜잔!

3박스 추가 구매한 것도 도착했어요!

 

제가 석류즙을 먹으면서 2번의 생리 주기를 거쳤습니다.

그러면서 경험한 효과를 소개해드릴게요!

 

 

 

 

1. 생리 양이 정상인처럼 늘었습니다!!

원랜 양이 정말 적거나 불규칙해서 건너뛰었거든요.

평소보다 양이 정말 많아져서

첫 생리 기간 동안에 빈혈 증상까지 왔습니다.

갑자기 양이 많아지면 그럴 수 있다고 해요~ 생리 끝나니까 빈혈도 사라졌습니다.

두 번째 되니까 빈혈 증상은 없어요.

 

2. 혈색이 건강해졌습니다!! 붉고 맑아요

 

3. 생리통이 확 줄었습니다!!! 

예전에 생리통이 정말 심했을 때는 약 1통은 그냥 다 먹었습니다.

심지어 차가 방지턱만 지나도, 그 충격에 배를 잡고 구를 정도로 정말 심했습니다.

생리통 때문에 기절한 적은 없지만

진짜 조금만 더 심하면 기절하겠다 싶을 정도였으니까요.

 

그때는 생리불순과 생리통이 너무 심해서

병원에서 치료 목적으로 피임약을 처방해주셨거든요.

2달 정도 먹었더니, 주기도 좀 조절되고 생리통도 많이 개선됐습니다.

(생리불순이나 생리통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석류즙 안 드시더라도 피임약으로 조절해보세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니까 다시 또 틀어지기 시작하더라고요.

 

하지만 이번에 석류즙을 먹으면서 2번의 생리 동안

생리통 약을 찾지도 않았습니다!!

살살 아프긴 했지만 약을 먹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주위에서 저를 봐온 사람들이 모두 놀랄 정도예요.

저도 놀랐습니다!

 

4. 생리 전 증후군이 개선됐습니다!!

저는 생리 전에 몸살 증상, 두통, 무기력증 등 여러 증상이 동반됍니다.

그래서 생리 주기가 불규칙함에도 불구하고

이런 증상이 오면 일주일 안에 터지겠구나~ 하고 준비할 수 있을 정도예요.

 

이 시기에는 정말 온몸이 누가 밑에서 당기는 것처럼 무겁고,

육체가 너무 지치다 보니까 거의 일주일 내내

두통을 달고 삽니다.

매일 두통약 먹고, 집에 오면 화장도 못 지우고 잠들어버리고요.

 

그런데 이번에는 그런 거 없이 자연스럽게 생리가 시작되더라고요!

아예 안 피곤한 건 아니지만,

이전보다는 정말 확실히 덜 피곤했어요.

몸살 증상과 두통은 없었고, 잠이 많이 오긴 했는데

최근에 일이 많아서 그런가 보다~하고 넘길 정도였어요.

 

혹시나 싶어서 달력을 봤더니 할 때가 됐더라고요.

그러고 이틀 있다가 바로 생리 시작!

 

5. 생리 주기가 생겼습니다!!

부정 출혈로 인해 생리를 아예 거를 때도 많았습니다.

규칙적인 주기도 따로 없었고요.

이번에는 거의 31~32일 만에 다시 했습니다.

3번째 생리 일자도 봐야 알겠지만, 

예측 가능해졌다는 게 저에게는 장족의 발전입니다.


저도 이렇게 효과가 좋을지 몰랐어요.

아마 저는 너무 증상이 극심했던 타입이라서 효과를 더 드라마틱하게 봤던 것 같아요.

 

원래는 이게 정상 상태겠죠...?

 

저는 완전 만족스러워서 앞으로도 꾸준히 복용하려 합니다.

원래 즙은 6개월 이상 먹어야 좋다고 하잖아요.

 

정말 저처럼 너무 고생하시는 분들이 어딘가에 또 계실 것 같아서

도움드리고자 후기를 상세히 작성하려 했습니다.

※ 정말 내돈내산 복용 후기이고, 단 1의 거짓말과 과장을 보태지 않았습니다.

 

저처럼 자궁이 안 좋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드셔 보시고 효과 보세요.

(저는 왜 진작 안 먹고 그렇게 개고생을 했나 싶었어요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