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경주 황리단길 '황남주택'] 밤에 더 분위기 좋은 예쁜 한옥펍 술집

by 깨단이 2021. 9.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주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펍을 찾았어요!

황리단길 핫플로 유명한 '황남주택' 입니다.

 

- 매일 15:00~22:00

- 주차공간 없음

 

요즘은 코로나 4단계 때문에 영업일에 변동이 있기도 한가 봐요.

특이사항 있을 때는 황남주택 인스타 계정(hn_house)에 공지하니까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한옥으로 된 펍이에요! 

딱 봐도 느낌 있고요~~이곳이 황남주택 대표 포토존이랍니다.

 

 

황남주택은 내부에도 자리가 있지만, 야외 자리도 정말 핫플!!

저는 가기 전부터 야외 자리에 앉고 싶었어요.

딱 한 자리가 남아 있어서 바로 자리 잡았어요.

 

@다이닝코드 황남주택 메뉴

 

황남주택 메뉴예요.

이외에도 노가리, 치킨 핫 윙&봉도 있습니다. 

메뉴판은 못 찍어서 참고해주세요~

 

오징어(12,000원), 국산맥주(4,000원)

 

반건조 오징어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

어찌나 먹고 싶게 생겼던지, 통통하고 큼직하니 너무 맛있을 것 같았어요.

 

 

맥주랑 컵은 셀프로 냉장고에서 꺼내오면 돼요.

컵도 냉장고 안에 들어있습니다.

 

안주 주문하자마자 얼른 가게 내부로 들어가서 맥주 꺼내오세요!!

가져다주지 않습니다 ㅋㅋㅋ

 

 

손으로 쭉쭉 뜯어주세요!

가위 따위 없음...ㅎ

물티슈 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 정말 부드러웠어요!!

통통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마요네즈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맥주 안주가 따로 필요하지 않죠~

황남주택은 반건조 오징어 맛집!

 

 

저날 비도 많이 오고 너무 추웠는데, 담요 제공되고 바로 옆에 난로가 틀어져있어서 따뜻했어요.

가을에 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포토존에서 찰칵!ㅋㅋㅋㅋ

사람 별로 없길래 후다닥 찍고 나왔어요.

 

여행 내내 먹어서 배가 안 꺼졌는데, 황남주택은 가벼운 안주 위주로 제공돼서 딱 좋았어요.

여행 마무리 하기에 안성맞춤이랍니다.

경주 황리단길에서 핫한 술집 펍을 찾는다면 황남주택 강추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경주 황리단길 '소바카게']마제소바, 미도리소바가 맛있는 일식당

경주 황리단길 주전부리 먹킷리스트 냠냠(황남옼수수, 십원빵, 황남쫀드기, 캘리소프트서브, 경주대게닭강정, STAY55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