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여수 '이순신 수제 버거'] 줄서서 먹는 이순신광장 맛집, 이순신 & 베토치 세트 후기

by 깨단이 2021. 9.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수 이순신 광장에서 유명한 '이순신 수제버거'에 다녀왔습니다.

 

- 월~토요일 11:00 - 21:00(마지막 주문 20:30까지)

- 일요일 10:00 - 19:30 

 

 

 

가게 앞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굉장히 복잡합니다.

덕분에 위치는 쉽게 찾을 수 있어요 ㅎㅎ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을 찾아가면 됩니다.

 

(좌) 본 매장   /   (우) 라운지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밖에서 본인의 순번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안 좋은 점은.... 순번 확인을 가게 안에 있는 모니터로만 할 수 있어요.

그래서 가게 앞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모여있는 거예요.

 

참고로 이순신 수제버거 본매장은 식사가 불가능한 매장입니다!

라운지가 따로 있어서 식사 가능했는데,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운영이 잠정 중단됐어요.

현재 이순신 수제버거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합니다.

 

 

저는 '이순신세트(6,500원)과 베토치세트(7,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사람 많은 거 치고 생각보다 음식은 빠르게 나왔어요.

 

 

햄버거에는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구분이 한 번에 딱! 돼요.

 

 

이순신버거 세트(6,500원) : 이순신버거 + 치즈스틱 + 콜라

이순신 버거

 

이순신버거는 시그니처 메뉴예요!

기본 토핑인 양상추, 양파, 토마토, 피클, 패티, 치즈가 들어간 버거입니다.

 

빵은 얇지만 쫀-득하고, 참깨가 가득 붙어있어서 고소했어요!

빵이 정말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 )

 

패티가 정말 두꺼웠는데, 냄새도 안 나고 속까지 촉촉하게 잘 익었더라고요.

그리고 소스가 달달했어요. 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신 맛이 강한 소스 들어간 거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치즈스틱

 

치즈스틱은 기본적으로 고구마 무스가 들어가 있어요.

이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기름기 쏙 빠지게 잘 튀겨져서 바삭한 데다가, 치즈도 쭉쭉 늘어날 만큼 가득 들어있고, 고구마 무스 덕에 달달하기까지 해서 최고 최고!!!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도 짜지 않았고, 오히려 정말 고소하고 달달한 치즈스틱이었습니다.

제가 먹어봤던 치즈스틱 중 최고인 듯!!

 

 

콜라는 저스트 캔 콜라... ㅋㅋㅋㅋ

얼음 컵에 담겨 나올 줄 알았는데 이 점이 너무 아쉬웠어요.

 

 

베토치 버거 세트(7,500원) : 베이컨토마토치즈버거 + 치즈스틱 + 콜라

 

베토치버거는 두 번째 시그니처 메뉴예요!

이름에서도 유추할 수 있듯이 베이컨 토마토 치즈 버거입니다.

 

기본 토핑인 양상추, 양파, 토마토, 피클, 패티, 치즈에 추가적으로 베이컨이 들어간 버거입니다.

베이컨만 추가되고, 다른 건 딱히 없는데 이순신버거에 비해 1,000원이 더 비싸네요.

치즈스틱이랑 콜라 구성도 이순신 버거랑 동일합니다.

 

햄버거는 생각보다 평범했고, 오히려 치즈스틱이 더 맛있었던 '이순신 수제버거' 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강화 씨사이드 루지와 솔직 비교 후기

[여수 '낭만24포차'] 낭만포차거리 돌문어 해물 삼합 맛집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