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당진 '팔미짬뽕'] 포장 짬뽕 탕수육 맛있게 먹은 곳!

by 깨단이 2022. 2.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곳은 당진 송악읍에 위치한 팔미짬뽕이에요.

 

- 월~토요일 11:00~20:00

- 일요일 정기휴무

 

 

팔미짬뽕 메뉴판

 

가게 이름이 팔미짬뽕이라 해물짬뽕(9,000원)과 미니탕수육(5,000원)을 포장했어요.

짜장면이 6,000원인 거에 비해 짬뽕이 꽤나 비쌌어요.

 

 

요즘 중국집 포장 이렇게 깔끔하게 잘 나오나요?

면도 별도 용기에 뚜껑 덮인 채로 잘 포장돼있고, 짬뽕도 잘 돼있더라고요.

 

해물짬뽕(9,000원)

 

면을 넣지 않고 국물과 건더기만 담겨있는 상태인데도 양이 엄청 많았어요.

해산물, 고기, 야채 등 건더기가 정말 푸짐했어요!!!

 

 

면이 용기에서 꺼낼 때는 좀 떡져있어서 걱정했는데, 국물에 넣고 풀었더니 가닥가닥 잘 풀리더라고요.

떡 1도 안 졌어요!!

면 상태 너무 잘 보존돼서 만족했어요.

 

미니탕수육(5,000원)

 

탕수육도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고기가 하나도 안 질기고 두툼하고, 튀김옷은 얇으면서도 바삭바삭했어요.

가격 대비 꽤괜춘!!!

 

 

처음 먹어본 곳인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음엔 짜장면도 한 번 포장해보려고요~

다만 짬뽕 양이 너무 많아서 거의 다 남긴 게 아쉽 ㅠㅠ

양도 많고 맛도 좋았던 팔미짬뽕입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