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 Bakery

[부평 '레드버튼'] : 룸도 깨끗하고 게임 종류도 다양한 괜찮은 보드게임 카페

by 깨단이 2020. 5.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깨단이에요!

 

요즘은 친구들이랑 만나면 술 먹는 대신 보드게임 카페를 자주 가요.

 

초등학생 때 한창 유행이어서 보드게임방을 자주 다녔었는데, 최근에 보드게임 카페가 다시 많이 생기더라고요.

최근에 한번 갔다가 다시 빠진 후로 자주 다닙니다.

 

부평에서 '레드버튼'이 깨끗하고 괜찮았어요.

 

 

운영 시간은 사진 참고하세요~

 

 

 

1인 1시간에 2,400원이고, 토/일/공휴일은 3,000원이에요.

1인 1 음료도 시켜야 합니다.

그래도 아메리카노가 3,000원 정도라서 술 먹는 거보다는 훨씬 저렴한 것 같아요.

음료, 스낵은 선불이에요.

 

방 번호 칩이 있는데 게임 다 끝나고 칩을 반납하면 최종 시간이 카운트돼서 비용이 부과돼요.

 

 

 

게임이 진짜 많아요. 아직 못해본 게임이 너무 많습니다~~

 

 

 

아메리카노 먹으면서 게임 시작.

 

룸은 복층 구조예요. 방마다 커튼이 있어서 공간 분리가 돼서 좋아요.

소리는 차단이 안돼서 굉장히 시끄럽다는 점...ㅋㅋㅋ

 

 

 

'퍼레이드' 안 해보신 분?!

퍼레이드 재밌어요. 꼭 해보세요.

친구들이랑 강화도 놀러 갔을 때도 음식 내기할 때 퍼레이드로 내기했습니다ㅋㅋㅋㅋ

 

 

'퍼레이드'
'루미큐브'

 

진짜 보드 게임하면 시간 너무 빨리 지나가요.

한번 가면 4~5시간 있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끊을 수 없는 마약 같습니다...

 

부평에서 친구들 만나면 '레드버튼' 한 번 가보세요.

저는 3? 4번 다녀왔는데 깨끗하고 괜찮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