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 Bakery

['탐앤탐스'] : 이탈리아노 프레즐 콘 추천!

by 깨단이 2020. 6.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깨단이에요!

 

옛날에는 탐앤탐스에서 프레즐 자주 사 먹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잘 안 갔네요.

그래서 몇 년 만에 방문했다가 프레즐 생각나서 먹어봤어요.

 

제가 먹은 건 '이탈리아노 프레즐 콘'이에요.

 

이탈리아노 프레즐 콘 (4,700원)

 

프레즐을 주문하면 그때부터 만들기 때문에 나올 때까지 한 15~20분 정도 걸려요.

오븐에 구워지는 동안 고소한 향이 솔솔 퍼져요.

 

 

 

체다 치즈가 가득가득 들었어요.

치즈도 쭈욱 늘어나고 빵에도 기름기가 쏙 빠져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진짜!!

 

 

 

옥수수도 구워져서 달달해요.

누구든 호불호 나뉘지 않고 잘 먹을 수 있는 맛!

 

 

 

진짜 순식간에 다 먹었어요.

너무 빨리 사라져서 아쉽....

 

짭짤, 달달, 고소한 프레즐을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 모금 마시면 꿀맛!!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또 사 먹어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