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치즈마을 간단한 와인안주 치즈플래터 홈파티 시리즈 구매 후기

by 깨단이 2022. 2.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치즈 플래터 구매 후기를 공유드릴게요!
남자친구랑 홈 파티하려고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치즈마을'이라는 스마트스토어인데 홍보는 아니고 정말 내돈내산 만족해서요 ㅎㅎ

제가 먹고 싶은 간단한 안주들만 쏙쏙 골라서 주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보통 치즈 플래터를 통으로 구성해서 파는 곳이 대부분인데 여기는 제가 먹고싶은것만 골라서 살 수 있고, 소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왼쪽부터 초리조, 하몽, 에멘탈치즈큐브입니다.
심지어 그린올리브(씨없음)도 구매했는데 걔만 빼놓고 챙겨버리는 실수를....
올리브까지 있었으면 완벽한 조화였을텐데 아쉬웠어요ㅠㅠ
생올리브는 다음 와인파티를 기약하며 아직까지도 제 방 냉장고에 있답니다 ㅎㅎ

 


노랑통닭과 함께 와인 안주를 세팅해서 같이 먹었어요.

 


남자친구 집에 있는 접시를 사용하느라... 플래터가 내 마음에 들진 않지만 ^^;;
그래서 대충 올려놓고 먹었습니다ㅋㅋㅋㅋ

 


하몽은 간단히 말해서 숙성, 건조한 생햄이에요.
안 짜고 그냥 얇은 생햄입니다ㅋㅋㅋ 뭔가 특유의 끝 맛이 살짝 나는데 먹을만 했어요.

초리조고기에 각종 향신료와 채소를 넣어 만든 매콤+짭조름한 소시지입니다.
딱 봤을 때 빨개서 짜거나 양념 향이 강할까 봐 걱정했는데 하나도 안 짭니다.
오히려 짭조름하면서도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서 저는 초리조가 조금 더 맛났어요!

에멘탈 큐브치즈 진짜 강추!!
제품 설명에 약간의 과일, 허브, 너트 등 다양한 향이 감돈다고 했는데 모르겠고... 그냥 존맛!
우선 진짜 쫀득하고 촉촉해요.
치즈맛도 정말 진하고, 살짝 짭조름한 수준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맛있고 고소한 치즈입니다.

간단한 와인 안주 찾으신다면 저처럼 소량으로 사서 플레이팅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은근히 양이 많아서 둘이 먹기엔 남더라고요.

 


다음에는 와틀밸리 치즈도 도전!!
어니언&차이브 구매하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못 샀어요.
자주 품절되는 인기템인 것 같아서 도전해보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