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제주동문시장 쇼핑(제주벨미, 특산품 추천)

by 깨단이 2022. 5. 16.
728x90
반응형

제주도 가면 동문시장은 한 번 꼭 가야 하죠?!

특산품을 많이 사는 편은 아닌데 이번에 담아온 건 꽤 괜찮아서 추천드리려고요!

 

 

제주벨미

 

제주벨미는 동문시장 내에 있는 흑돼지육포 전문점이에요.

제가 친구들 선물로 전통주 미니어처 3종 세트와 제주벨미 육포 3가지 맛을 같이 줬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제주 전통주를 구매한 '제주한잔'에 대해서는 다른 글에서 소개드릴게요.

 

 

매장은 작지만 굉장히 깔끔했어요.

 

 

제주벨미의 육포는 총 5개 맛으로 구성돼있고 가격은 모두 6,000원으로 동일합니다.

구매 전에 모든 맛을 하나씩 맛볼 수 있어요.

하나씩 맛보고 저는 맵지롱, 코소롱, 마농 3가지 맛을 선택했어요.

 

- 맵지롱 : 청양고추의 깔끔하고 맛있는 매운맛

- 코소롱 : 아몬드의 고소한 맛이 가득한 맛

- 마농 : 국내산 마늘의 알싸하고 깔끔한 맛

- 베지그랑 : 기본 맛

- 돌코롬 : 제주감귤의 상큼 달콤한 맛

 

돌코롬은 정말 처음 먹어보는 육포 맛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색달라서 선물로 사가 볼까 했는데, 아무래도 잘 먹을 수 있는 맛으로 사가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패스

 

 

5가지 맛 선물 세트는 박스에 담아줍니다.

선물로 꽤 괜찮은 것 같아요 : )

 

 

제주 특산품

 

저는 시장 한 바퀴 돌면서 진미농수산이라는 곳에서 특산품을 구매했어요.

돌아봤을 때 가격이 크게 다르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마지막에 봤던 곳에서 그냥 구매했어요 ㅋㅋㅋ

 

 

이 귀여운 고양이 구경할 겸 여기서 구매한 거나 마찬가지예요 ㅎㅎㅎ

사람 손을 많이 타서 도망도 안 가고 얌전히 앉아있더라고요 ㅋㅋㅋ

아저씨가 머리 위에 스티커 붙이셨는데도 붙은 채로 가만히 있더라고요.

귀여워!!! ㅋㅋㅋㅋ

 

 

여기에서 몇 가지를 사서 직접 먹어봤는데 입에 맞는 게 몇 개 있더라고요.

 

- 구매한 제품 -

과즐 3봉(한라봉, 감귤, 우도땅콩 맛)(10,000원) - 비추천

제주청귤파이+제주레몬치즈케익(10,000원) - 추천

제주리얼타르트 4박스(10,000원) - 추천

우도땅콩브리즐 (가격 기억이...) - 비추천

 

과즐은 생각보다 딱딱해서 별로였고, 우도땅콩브리즐은 더 딱딱하고 많이 달아서 그냥 그랬어요.

청귤파이랑 레몬치즈케익은 상큼해서 맛있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는 아이들이었습니다.

 

 

제주리얼타르트는 약간 선물 뿌리기용으로 샀던 건데 이게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고요!

기대를 별로 안 했어서 그런가...?ㅋㅋㅋㅋ

1박스에 4가지 맛이 들어있는데 사이즈는 생각보다 커요.

손바닥만 합니다.

 

근데 4가지 맛이 다 맛있어요! 특히 백년초 짱맛!!

선물용으로 샀다가 2박스는 제가 먹은 듯요 ㅎㅎㅎ

 

제주벨미육포, 제주청귤파이, 제주레몬치즈케익, 제주리얼타르트 추천드립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