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구좌읍 '제주한잔, 세화'] 제주 기념품 쇼핑 리스트로 전통주 추천!

by 깨단이 2022. 5. 18.
728x90
반응형


저랑 친구들은 술에 관심이 많아요.
해외에 갔다 올 때도 미니어처 술을 선물로 사 옵니다 ㅋㅋㅋ
그래서 이 친구들 선물을 고민하다가 '전통주 + 제주벨미육포' 구성했어요.

 

- 매일 11:00~20:00
- 별도의 주차 공간 없음(골목 주차)

 


별도의 주차 공간은 없어서 골목에 주차해야 합니다.
구좌읍에 위치해있는데, 인적이 드물어서 주변은 거의 불이 다 꺼져있다고 보시면 돼요 ㅎㅎ

 


가게 한쪽에는 술을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돼있습니다.

 


저는 '전통주 미니어처 냥이 3종(28,900원)'을 구매했습니다.
3종만 사고 싶었는데 이건 냥이 잔이 무조건 딸려오더라고요 ^^;;
제 스타일의 잔은 아녔지만 강매....ㅋㅋㅋㅋ

 


술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원래는 흥흥흥쌀막걸리를 사고 싶었는데 지금은 단종돼서 없어요 ㅠㅠ

'제주한잔, 세화'는 과실주, 발효주, 고도주 등 다양한 술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선물하기에는 미니어처 5종이나 3종이 가장 좋지 않을까 싶네요.

 


술 말고도 다양한 소품이나 특산품도 팔고 있습니다.
특산품 과자는 시장보다는 확실히 비싸네요 ^^;;
특산품은 동문시장에서 사는 거로 ㅎㅎ

 


국내선 주류반입조건도 명기돼있어서 좋네요 : )

전통주 3종은 오메기(80ml, alc 13%), 니모메(80ml, alc 11%), 귤로만(80ml, alc 10%)로 구성돼있어요.
도수 기준도 OK, 리터 수도 OK라서 기내 반입과 위탁 수화물 처리 모두 가능합니다.

기념품 고르실 때 참고하세요 : )

 

 

집에서 오메기술 먹어봤는데 도수가 은근히 세서 조금만 먹어도 느낌이 확 오더라고요ㅋㅋ

저는 사실 오메기 술이라길래 오메기떡 맛이 날줄 알았어요.... 

근데 그냥 조금 달달한 맛의 술이었습니다.

맵지롱 육포랑 잘 먹었어요 ㅎㅎ

 


[함께 보면 좋은 글]
제주동문시장 쇼핑(제주벨미, 특산품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