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제주중문면세점 주류 쇼핑 임페리얼 위스키 구매와 공항 픽업 방법

by 깨단이 2022. 7. 1.
728x90
반응형

 

저는 항상 온라인 면세로 구매했어서 중문면세점은 첫 방문이었어요.

남자친구가 술 꼭 사가야 한다며ㅋㅋㅋㅋ 중문 면세점 꼭 가자고 해서 처음 가봤습니다.

 

- 매일 10:00~19:00

- 무료 주차 가능

 

 

 

중문면세점의 주차 공간은 아주 널널합니다~

생각보다 방문객이 별로 없어서 널널했어요.

 

 

근데 진짜 중문면세점 구경할 게 없어요 ^^;;

구매할만한 게 주류 말고는 너~무 없습니다.

면세점 치고 한산한 이유를 알았다는.... ㅋㅋㅋ

 

 

면세로 주류 구매는 1인당 1병 제한입니다.

남자친구가 임페리얼12($24)를 구매했는데  26,620원 결제됐습니다.

무척 저렴했어요 ㅋㅋㅋ

 

중요한 점은 신분증(민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 필수 지참입니다!! 

이거 없으면 구매 못합니다.

남자친구 신분증 놓고 온 줄 알고 등짝 때릴뻔했어요 ^^

다행히도 차 안 지갑에 신분증이 있어서 구매했답니다 ㅋㅋㅋㅋ

 

 

 

공항 픽업 방법

 

 

중문면세점에서 결제하고 나면 이 팜플렛 안에 교환권을 넣어주십니다.

교환권을 여행 내내 잘 보관하고 계시다가 출국 시 공항에서 픽업하면 됩니다!

 

 

9번 게이트를 찾아 가면 이렇게 면세점 인도장이 나옵니다.

굉장히 작아서 처음에 못 찾았어요 ㅋㅋㅋㅋ

항상 인천이나 김포에서 픽업하다 보니 이렇게 작을 거라곤 생각을 못했네요.

 

 

이렇게 야무지게 찾아서 비행기에 탑승하면 끝!!

중문면세점에서 주류는 저렴해서 살만 하니 구경 한번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