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일본 나고야 맛집 '나마즈야'] : 나고야 명물 히츠마부시(장어 덮밥) 맛집 추천!

by 깨단이 2020. 4.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깨단이에요.

 

다녀온지는 좀 됐지만 나고야의 대표적인 명물인 히츠마부시(장어덮밥) 맛집으로 유명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요!

'나마즈야'

 

 

 

1951년부터 시작해서 70년 전통이 있는 히츠마부시 전문점이에요.

나고야에서도 굉장히 유명해서 웨이팅이 엄청난 곳입니다.

저는 좀 늦은 시간에 가서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외관도 마음에 들었는데 내부로 들어갔더니 굉장히 깔끔하더라고요.

 

 

 

히츠마부시

 

 

짜잔 주문했던 히츠마부시가 나왔습니다.

진짜 굽기도 딱 좋고, 소스도 간이 딱 맞았어요.

살도 탱탱하고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장어도 진짜 푸짐하게 들어가서 마지막 쌀알까지 장어가 부족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우마키(장어 계란말이)와 맥주도 주문했어요!

여기가 장어 계란말이가 유명하길래 맛만 보려고 작은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근데 진짜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 거 있죠!!!

 

 

 

우마키

 

 

'계란에 장어가 저렇게 조금 박혀있는데 얼마나 맛있겠어'라고 생각했는데

웬걸.... 계란은 너무 부드럽고, 저 장어 조각이 계란말이의 크기에 딱 맞는 거였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당황했던 우마키.

 

 

 

 

 

장어 덮밥을 먹는 방법입니다!

 

여기는 정준하 씨가 다녀와서 한국인에게도 더 유명해졌어요.

저도 위의 방법으로 먹어봤어요.

 

 

 

1번 방법
2번 방법
3번 방법(오차즈케)

 

 

저는 2번 방법이 제일 좋았어요.

와사비가 들어가 줘야죠!!

나중에는 그냥 2번 방법으로만 먹을걸 그랬나 싶더라고요ㅎㅎ

 

다음엔 그냥 물에 안 말아먹고 2번 방법으로만 먹을래요.

 

 

 

 

 

다 먹고 나오니까 왜 때문에 이렇게 어두운지 모르겠는....

 

여기는 진짜 나고야 갔을 때 시간만 되면 또 가고 싶은 맛집이에요.

남자 친구한테도 다음에 같이 나고야 가게 되면 제가 꼭 데려가겠다고 했어요.

 

나마즈야도 좋았지만 사실 '히츠마부시'라는 음식 자체에 반했어요ㅋㅋㅋ

몸보신 제대로 하는 기분!!

 

물론 장어 요리인만큼 가격은 나간다는 점~

그래도 몸보신하고 싶으신 분들 한 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